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고베,교토) 2017.01

57. 오사카 가는 길

by cdworld 2017. 7. 29.
반응형

역 방향으로 걷다보니 이럴수가


지하로 가는 입구가 나오네요 


(사진 뒤져봐도 몇번 출구인지는 안 찍었네요 ㅡㅡ)


이걸 모르고 아까 3번 출구로 나가서 육교 건너고 ........





아래는 매장에 20% 세일 붙어 있어서 봤는데 1,050엔이네요


(그냥 가격 정보차 ^^..)


좀 걸어서 역으로 들어왔습니다.


산노미야 역으로 가야 하니 1번 방향입니다.


전철 도착



약 5분 후 산노미야 도착



아침에 봤던 곳인데 밤에도 사진 찍어 봅니다.


지상으로 올라왔습니다.


이제 오사카쪽으로 가는 전철을 타러 가야 합니다.




아래 사진 역시 아침에 봤던 네스카페 인데 밤에 조명이 켜지니 예뻐서 한장~




산노미야 역 도착






아래는 지하철 요금 확인용 사진~


(포스트 올리는 장소가 리사이즈한 사진만 있어서 요금이 잘 안보이네요) 


요금은 나중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 산노미야 출발 기준 ==


오사카 난바역 - 성인 :   410엔 / 어린이 : 210엔


킨테츠 니폰바시역 : 성인 :  560엔 / 어린이 : 290엔


킨테츠 나라역 : 성인 :  970엔 / 어린이 : 490엔






나라행 급행입니다.



기차처럼 양쪽으로 2인좌석이 있습니다.



약 한시간 정도 걸려서 니폰바시역에 도착했습니다.


갈아타지 않으니까 너무 좋네요 ^^


이걸 모르고 우메다 가서 걸아타고 했던 기억이 ㅜㅜ


다시 밖에서 타고온 지하철 사진한장 찍어봅니다.





킨테츠 니폰바시역 도착 인증사진!





니폰바시역에서 밖으로 나가기전에 매장이 있네요.


드럭스토어로 기억을 하는데요


가격 확인용 사진 몇장~


(컵라면과 킥켓 초콜릿)



호텔에 잠시 짐 풀고


늦은 저녁(킨류 라멘) 먹으러 나왔습니다. 





뭐 살것이 있나 사람 많은 돈키호테 피해서 다이소 찾아가는 중입니다.


오사카 길거리 사진 몇장~




다이소 도착~


다이소 사진은 찍지는 않았는데요


사람 많은 돈키호테 보다


다이소나 드럭스토어 같은 비교적 한산한곳이 오히려 좋은것 같네요


돈키호테는 너무 복잡하고


계산할때도 줄이 길어서 대기하는 시간도 길구요


(8% 소비세 돌려받을때 또 기다려야 하구요)




이렇게 많이 걸었던 하루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제가 만든 앱 입니다.


앱 내용 보기


http://cdworld.tistory.com/1673


https://itunes.apple.com/kr/app/osakasajinjjiggi/id933898574?l=en&mt=8


http://m.canonlove.com/osaka/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