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토르 - 라그나로크 (Thor - Ragnarok , 2017)

by cdworld 2017. 10. 29.
반응형

토르 - 라그나로크 (Thor - Ragnarok , 2017)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미국 / 130분 / 2017 .10.25 개봉

감독 : 타이카 와이티티

출연 :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마크 러팔로(헐크), 톰 히들스턴(로키) 더보기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죽음의 여신 ‘헬라’가 아스가르드를 침략하고, 

세상은 모든 것의 종말 ‘라그나로크’의 위기에 처한다. 

 

헬라에게 자신의 망치마저 파괴당한 토르는 어벤져스 동료인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벌이면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마블 영화 시리즈에서 잠시 모습을 감췄던(?) 토르와 헐크가 함께 나오는 영화네요


장소는 토르의 고향 아스가르드


죽음의 여신인데..


(스포는 아닌것 같고) 결국 집안 싸움이네요


쿨럭 ㅎㅎ



왠지 아재 개그 같은 코드가 중간 중간 보이네요.


상영관에서도 사람들 빵 퍼지는걸 보면 통한것 같네요 ^^



장소가 장소인 만큼(?) - 지구가 아니라 - 마구 마구 부수면서 싸우네요.




개인적으로 도와줘 작전이 너무 웃겼습니다 ^^




그리고 토르 시리즈중에 빠지지 않는것 같았습니다.


쿠키 영상이 2개 있습니다.


하는 끝나고 바로 나오고


다른 하나는 한참 후에 (다 끝나고서) 나오고



마블 팬이라면 꼭 극장 가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