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君の膵臓をたべたい , Let Me Eat Your Pancreas , 2017)

by cdworld 2017. 10. 29.
반응형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君の膵臓をたべたい , Let Me Eat Your Pancreas , 2017)


장르 : 드라마 / 일본 / 115분 / 2017 .10.25 개봉

감독 : 츠키카와 쇼

출연 : 하마베 미나미(사쿠라), 키타무라 타쿠미(나), 키타가와 케이코 ...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너는 싫어할지도 모르겠지만, 역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나는 그때, 그 말의 의미를 알지 못했다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 

학교 최고의 인기인 ‘그녀’ 


어느 날, 우연히 주운 [공병문고]를 통해 

나는 그녀와 비밀을 공유하게 되었다. 


“너 말이야, 정말 죽어?” 

“...응, 죽어” 


그날 이후, 너의 무언가가 조금씩 내게로 옮겨오고 있다.





제목은 마치 카니발리즘을 떠올리게 하지만 그런 영화는 아니구요.


한마디로


시한부 인생의 소녀와 무뚝뚝한 소년의 서정적인 이야기네요.

일본 특유의 영상과 이야기가 잘 녹아 있네요.


순수한 그들만의 이야기가 참 따뜻했습니다.

반에서 가장 예쁜 여학생이 자기가 아니라는 답을 듣고

그럼 몇번째냐고 묻는데

세번째라는 답변이 재미있었습니다.


주인공 사쿠라의 미소가 참 예뻤습니다.


어짜피 결론이 예상되었자고 생각했는데

갑작스런(?) 이야기 전개가 살짜궁 당황 스럽기는 하네요.


어쩌면 흔한 이야기일 수 있는 내용은

잘 풀어낸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