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10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 자는 말이 없다 (Pirates of the Caribbean - Dead Men Tell No Tales, 2017)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 자는 말이 없다 (Pirates of the Caribbean - Dead Men Tell No Tales, 2017) 장르 : 액션, 모험, 코미디, 판타지 / 미국 , 오스트레일리아 / 129분 / 2017 .05.24 개봉감독 : 요아킴 뢰닝, 에스펜 잔드베르크출연 : 조니 뎁(잭 스패로우), 하비에르 바르뎀(살라자르), 제프리 러쉬(헥터 바르보사)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 [해외] PG-13 전설적인 해적 캡틴 ‘잭 스패로우’(조니 뎁)의 눈 앞에 죽음마저 집어삼킨 바다의 학살자 ‘살라자르’(하비에르 바르뎀)가 복수를 위해 찾아온다. 둘 사이에 숨겨진 엄청난 비밀··· 잭은 자신과 동료들의 죽음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시작하는데··· 지금, 모든 것을.. 2017. 5. 27.
로스트 인 파리 (Paris pieds nus , Lost in Paris , 2016) 로스트 인 파리 (Paris pieds nus , Lost in Paris , 2016) 장르 : 멜로/로맨스, 모험, 코미디 / 프랑스 , 벨기에 / 83분 / 2017 .05.18 개봉감독 : 도미니크 아벨, 피오나 고든출연 : 피오나 고든(피오나), 도미니크 아벨(돔)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파리에 살고 있는 이모 ‘마르타’에게 자신을 구해달라는 SOS 편지를 받은 ‘피오나’는 빨간 배낭 하나를 메고 무작정 파리로 향한다. 하지만 이모는 온데간데없고 수상한 남자 ‘돔’이 자꾸 따라온다. 에펠탑 앞에서 사진을 찍다가 짐까지 잃어버린 피오나. 동네 카페에서 얻은 정보에 의하면, 오늘 나이 든 댄서의 장례식이 있다는데 설마…? 예고편을 보니 재미있을것 같아서 극장으로 갔습니다. (상영관이 .. 2017. 5. 27.
PS4 슬림 번들팩 개봉 콘솔 게임은 어릴적 제믹스 이후로 해본적이 없는데 회사 동료의 뽐뿌에 넘어가 지르고 말았습니다. 신도림 한우리에서 카드로 378,000원에 구입했습니다. SONY PS4 슬림 번들팩입니다. 호라이즌제로던+드라이브클럽+라쳇 라쳇은 타이틀이 아니고 다운로드 쿠폰이 들어 있네요 (호라이즌제로던, 드라이브클럽은 물리적인 블루레이 타이틀이 있습니다.) 한우리에서 이것저것 많이 챙겨줬네요. PS4는 박스가 보증서라 버리지 말고 보관해야 한다고 하네요 ㅡㅡ;; 박스를 개봉하니 케이블이 먼저 보이네요 연결하는 곳입니다. 전원버튼, 블루레이 드라이브, USB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게임 타이블도 개봉해봤습니다. 왼쪽에는 (종이) 라쳇 쿠폰, PS PLUS 3개월 이용권 쿠폰이 있네요 전원을 연결했습니다. 연결해야 한다고 .. 2017. 5. 14.
24. 철인 28호가 있는 가이간선 신나카타역 이동 산노미야역에서 나와 지상으로 이동합니다. 지하로도 이동이 가능한데 볼거리 많은(?) 지상으로 이동했습니다. 가이간선海岸線 을 타고 산노미야・하나도케마에 三宮・花時計前駅 역 (K01) 으로 이동한뒤 신나카타 新長田 (K10) 으로 이동합니다. 아직 이른 아침입니다. 출구에서 바로 보이는 방향은 아니고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횡단보도 건너는 중입니다. 횡단보도를 건넌뒤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화려한 버스가 보여서 찰칵 저 멀리 산에 보이는게 블로그에서 봤었나? 기억에 살짝 남아서 사진 한장 찍었습니다. 아래 위치에서 왼쪽으로 갑니다. 네스카페 매장이 보여서 찰칵 가이간선 입구가 보이네요. 가이간선 海岸線 산노미야・하나도케마에 三宮・花時計前駅 역 (K01) D3번 입구네요. 여기까지 이동한 경로 구글맵 캡쳐해.. 2017. 5. 14.
23. 고베 산노미야 가는 길 2일째 일정은 지난번에 가지 못했던 고베 철인 28호를 보기로 했습니다. (원래 일정은 아니었는데 첫날 일정이 꼬이면서 전체적으로 다시 재조정 했습니다.) 니폰바시역에서 고베 산노미야역으로 이동한다음 다시 철인 28호가 있는 신나가타역으로 이동합니다. 지난번에는 니폰바시 -> 난바 -> 우메다 -> 산노미야로 이렇게 갈아 타고 이동했는데요 알고 보니 니폰바시 (난바) 에서 바로 고베 산노미야로 가는 전철이 있네요 ^^ 킨테츠 전철 近畿電鐵 을 타고 이동하면 됩니다. 닛폰바시 역 -> 한신 산노미야 역으로 이동합니다. 매번 지나갈때 마다 사진찍는 자판기를 지나갑니다. ^^ 니폰바시역 6번 출구로 들어갑니다. 아래 사진의 맨 오른쪽에 있는 킨텐츠라인을 따라갑니다. 개찰구를 통과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확인할 .. 2017. 5. 14.
에이리언 - 커버넌트 (Alien - Covenant, 2017) 에이리언 - 커버넌트 (Alien - Covenant, 2017) 장르 : SF, 스릴러, 공포 / 미국 / 122분 / 2017 .05.09 개봉감독 : 리들리 스콧출연 : 마이클 패스벤더(데이빗/월터), 캐서린 워터스턴(대니엘스), 제임스 프랭코(브랜슨)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역사상 최대규모의 식민지 개척의무를 가지고 목적지로 향하던 ‘커버넌트’ 호는 미지의 행성으로부터 온 신호를 감지하고 그곳을 탐사하기로 결정한다. 희망을 가진 신세계일 것이라는 생각과 달리 그곳은 갈수록 어둡고 위험한 세계였다. 상상을 초월하는 위협이 밝혀지며 그들은 목숨을 건 최후의 탈출을 시도해야만 하는데…… 오늘은 2017년 5월 9일 제 19대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아침일찍 일어나 투표를 마치고 조조로 영화.. 2017. 5. 9.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Guardians of the Galaxy Vol. 2 , 2017)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Guardians of the Galaxy Vol. 2 , 2017) 장르 : 액션, SF / 미국 / 136분 / 2017 .05.03 개봉감독 : 제임스 건출연 : 크리스 프랫(스타로드/피터 제이슨 퀼), 조 샐다나(가모라), 데이브 바티스타(드랙스/아서 더글라스)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고 최고의 해결사로 등극한 ‘가.오.갤’ 멤버들. 하지만 외계 여사제 ‘아이샤’가 맡긴 임무를 수행하던 중 실수로 또 다시 쫓기는 신세로 전락한다. 한편 자신에게 숨겨진 힘의 원천에 대해 고민하던 리더 ‘스타로드’는 갑작스레 나타난 아버지로 인해 또 다른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요즘엔 (개인적으로) 마블 영화는 그냥 보는것 같.. 2017. 5. 4.
22. 한밤중 도돈보리 잠시 호텔에서 나와서 도돈보리를 거처 돈키호테에 가는 길입니다. 밤 10시가 넘었는데 도돈보리에는 아직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킨류 라멘 지나고 있습니다. 한밤중 도돈보리를 (비교적)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고양이 한마리 (뒤에 또 다른 고양이도 있더라구요) 보여 찰칵~ 돈키호테에 도착했습니다. 지난번까지는 도돈보리에 있는 돈키호테에서 많이 구입했는데요 이번에는 그냥 구경하고 말았습니다. 가격이 그리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 그나마 장점은 5,400엔 넘어서 면세 받는거 정도인데 그나마 그것도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계산하는데 줄 서서 기다리고 또 면세 처리 하는데 또 기다립니다. 인터넷 카페 같은데 보면 면세 처리 하면서 재포장하는데 그때 누락되는 것도 종종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몇몇 필요한 물건.. 2017. 5. 1.
21.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남바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남바 (Hotel Sunroute Osaka Namba) 입니다. 호텔 사진 묶어서 하나의 포스트에 담았습니다. (사진의 시간은 무시하고 내용만 보시면 됩니다. ^^) 예전에 난바 워싱턴 호텔이 있는 곳입니다. 개인적을 위치는 최고 인것 같습니다. 도돈보리에 가깝고 복잡한 난바역이 아닌 니폰바시역과도 가깝고 ^^ 1층에 로봇이 하나 있네요. 왔다 갔다 하면서 무언가(?) 하는것 같은데 전 그냥 지나쳐서 직원과 소통하고 객실로 올라왔습니다. 가습기였는데요 옆에 열어서 물을 채워야 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작은 욕실 욕실 내부입니다. 헤어드라이, 일회용면도기, 빗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클린저 전기포트(전기주전자) 아래 작은 냉장고가 있습니다. 아침 조식 쿠폰 및.. 2017.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