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20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 (Transformers - The Last Knight , 2017)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 (Transformers - The Last Knight , 2017) 장르 : 액션, 모험, SF / 미국 / 151분 / 2017 .06.21 개봉감독 : 마이클 베이출연 : 마크 월버그(케이드 예거), 안소니 홉킨스(에드먼드 버튼), 로라 하드독(비비안 웸블리)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 [해외] PG-13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니다.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영원한 영웅은 없다!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기 위해선 다른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 마이클 베이 감독이 다시 만들었다고 해서 개.. 2017. 6. 25.
더서클 (The Circle , 2017) 더서클 (The Circle , 2017) 장르 : 드라마, SF, 스릴러 / 미국 / 110분 / 2017.06.22 개봉감독 : 제임스 폰솔트출연 : 엠마 왓슨(메이), 톰 행크스(에이몬)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 [해외] PG-13 모두가 선망하는 신의 직장이자 세계 최대 소셜 미디어 기업, 서클에 입사하게 된 꿈 많은 ‘메이’(엠마 왓슨)는 모든 것을 공유하는 투명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CEO ‘에이몬’(톰 행크스)의 철학에 매료된다. 전 세계 2억 명에게 24시간 자신을 생중계하는 프로그램에 자원한 그녀는 모두가 주목하는 SNS 스타로 떠오르고, 서클의 핵심 인물로 성공 가도를 달리기 시작한다. 한편, ‘메이’의 선택은 주변 사람들의 삶에 예상치 못한 영향을 끼치고, 개발자 ‘타.. 2017. 6. 25.
38. 타로 라멘 포트 라이너를 타고 고베 산노미야 방향으로 가는 중입니다. 사진 순서가 좀 바뀌었지만 산노미야에 내려서 아래 사진의 안내소에 들어 갔습니다. 기념 스탬프가 있지 않을까 했는데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혹시나 직원분한테 스탬프.... 라고만 했더니 여기 저기 찾더니 책상 서랍속에 있던 ㅡㅡ;; 스탬프를 꺼내 주네요. 아래 사진이 기념 스탬프 입니다. 여행가서 기념 스탬프 찍는 분 계시면 참고 하세요~ ^^ 오후 2시가 넘은 시간 점심을 뭘 먹을까 여기 저기 찾아 다녔습니다. 잠시 길을 잃고 헤메긴 했지만 잘 (?) 돌아다녔습니다. 점심 먹을 곳을 찾아서요 ^^ 아래 사진 처럼 일본 느낌이 넘치는 골목도 헤매고 다녔습니다. 고기집(와규)에 스파이더맨이 보여서 찰칵~ 빵집도 지나고 라멘집에 도착했습니다. 타로 라.. 2017. 6. 24.
심야식당2 (続・深夜食堂 , Midnight Diner 2 , 2016) 심야식당2 (続・深夜食堂 , Midnight Diner 2 , 2016) 장르 : 드라마 / 일본 / 108분 / 2017 .06.08 개봉감독 : 마츠오카 조지출연 : 코바야시 카오루(마스터)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첫 번째 요리, 불고기 정식 가끔 상복차림으로 외출하는 ‘노리코’ 장례식장에서 사랑에 빠진 남자가 범죄자임이 밝혀지고 실연의 상처로 도쿄를 떠나기로 결심한다! 두 번째 요리, 볶음 우동과 메밀 국수 메밀 국수 가게를 운영하는 ‘세이코’는 철없는 아들 ‘세이타’가 가업을 물려받기를 원하지만 세이타는 15살 연상인 ‘사오리’와 결혼하겠다고 돌발선언한다! 세 번째 요리, 돼지고기 된장국 정식 보이스피싱 사기로 인해 도쿄까지 오게 된 ‘유키코’ 할머니 아들은 연락조차 닿지 않고, 손.. 2017. 6. 16.
37. UCC 커피 박물관 #6 이제 맨 처음 들어올때 잠시 봤었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이름은 UCC Coffee Road 입니다. 크지 않은 적당한(?) 장소였습니다. ^^ 사이펀 커피를 추출하고 있네요. 저는 (솔직히) 여기에서 처음 본거라 신기했습니다 ^^;;; 짜~잔 제가 주문한 라데와 케익이 왔습니다. 토기 그림으로 귀엽네요 ^^ 10:00 ~ 18:00 까지 영업을 한다고 되어 있네요 (마지막 주문은 17:30) 커피 박물관을 나오기 전에 건물 외관을 몇장 찍었습니다.~ 이제 고베 시내(?)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철인 28호 있는 곳에서 시간을 좀 많이 보내서 예상 보다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있네요 ~ -------------------------------------------------- IOS용 오사.. 2017. 6. 11.
36. UCC 커피 박물관 #5 5관 : 추출 입니다. 커피를 추출하여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6관 입니다. 문화 입니다. 커피와 관련된 음악, 소설, 우표 같은 것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스탬프 찍는 곳이 있네요. 쿵~ 한장 찍었습니다. 이제 시음을 하는 곳으로 시간을 맞춰 왔습니다. 입장시 일련번호가 있는 교환권을 주는데요 이곳에서 교환권과 커피 2잔을 교환하면 됩니다. 커피 잔의 색에 따라 원두가 다릅니다. 아래 사진 처럼 한글 설명도 있습니다. ^^ 제가 받은 커피 입니다. 제가 커피를 많이 아는것은 아니어서.. 단지 각각의 맛이 다르다~~ 정도만 느꼈습니다. ^^;;;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 2017. 6. 11.
35. UCC 커피 박물관 #4 3관 : 분류 입니다. 까다로운 검사를 통해 어떻게 분류 되는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커피포대(자루)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커피 맛을 시음하는 아니면 향을 음미하는 모형이 있네요 ^^ 다양한 과정을 직접 만져보고 살펴볼 수 있습니다. 중간 중간 모니터를 통해 영상물을 통해 설명을 보충하고 있습니다 (물론 일본어 입니다.) 4관 : 로스팅 입니다. 실제 원두로 가득 차 있네요. 알기 쉽게 표현한 로스팅 과정입니다. 여기에도 관련된 기구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넘겨 볼 수 있는 안내판도 있네요.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제가 만든 앱 입니다. 앱 내용 보기 http://.. 2017. 6. 11.
34. UCC 커피 박물관 #3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첫번째 장소는 1관 : 유래 입니다. 에티오피아에서 발견된 시대부터 설명하고 있습니다. 커피 어린 나무 입니다. 전체적으로 둘러보면 한번 올라와서 길을 따라 1층으로 내려가는 구조입니다. 2관 : 경작 입니다. 앗 그런데 UCC의 역사를 보여주는 작은 방이 있네요 연대별로 UCC의 생산품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방 끝에 특이한 곳이 있네요. 자메이카 국기도 보이고.. The Honorary consulate of Jamaica in Kobe 자메이카 고메 명예 영사관... 정도로 해석이 되네요 다시 나와서 2관을 둘러봅니다. 커다란 커피 모형도 있습니다. 원두를 표현한건데 손으로 만져보니 움직이네요 ^^ 커피의 생산 과정에 따른 무게 변화입니다. 잘 안보여서 위에.. 2017. 6. 11.
33. UCC 커피 박물관 #2 2번째 장소는 같은 1층 (기념품 파는 곳 바로 옆) 에 있는 Q&A 코너 입니다. 원래 박물관 다 돌아보고 마지막에 시험(!)을 봐야 하는데 그냥 보이길래 들어가서 시험을 봤습니다 ^^ 아래 사진에 보이듯이 (잘 보이시나요??) 한국어도 있습니다. 그럼 문제가 한국어로 나옵니다. 다만 문제는 일본에 있는 커피 박물관 이어서 일본과 관련된 문제가 나옵니다. 예를 들어 일본에 커피가 처음 전해진 해는 언제인가 이런 문제들입니다. 박물관 돌아보면서 대충(?) 이라도 보면 도움이 될 문제가 있었는데 - 객관식 문제입니다 - 그냥 처음 부터 시험을 봐서 탈락 했네요 ^^ (아마 기회는 2번인가 3번 주어집니다.) 시험 결과에 따라 상품(!)이 달라지는데요 (기억으로는) 1년인가 재 방문시 입장료 무료 였던것 같.. 2017. 6.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