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8

혹성탈출 - 종의 전쟁 (War for the Planet of the Apes , 2017) 혹성탈출 - 종의 전쟁 (War for the Planet of the Apes , 2017) 장르 : 액션, 모험, 드라마, SF / 미국 / 140분 / 2017 .08.15 개봉감독 : 맷 리브스출연 : 앤디 서키스(시저), 우디 해럴슨(대령), 스티브 잔(배드 에이프)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퇴화하는 인간 VS 진화하는 유인원전 세계에 퍼진 치명적인 바이러스 ‘시미안 플루’로 인해 유인원들은 나날이 진화하는 반면, 살아남은 인간들은 점차 지능을 잃고 퇴화해 간다. 인간과 공존할 수 있다고 믿었던 진화한 유인원의 리더 시저(앤디 서키스)는 유인원들을 몰살하려는 인간군 대령(우디 해럴슨)에 의해 가족과 동료들을 무참히 잃고 분노한다. 진화한 유인원이 언젠가 인간을 지배하게 될 지도 모른.. 2017. 8. 21.
63. 기타노텐만구 北野天満宮 #5 1월이라 나뭇가지만 있지만 봄에는 울창할것 같네요. 위 사진의 나무 근처에 있는 안내판인데요 600년 넘은 나무네요. 아래 사진 처럼 주변을 살펴벌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지만 역시 나무들은 앙상한 가지뿐이라 아쉽네요. 손으로 쓴 안내판이 .... 다시 아까 올라갓던 곳에서 되돌아 가는 중입니다.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매화 사진 찰칵 우리 입장에서는 하나의 사찰인데 일본은 아래 사진 처럼 도리이와 신사(?)들이 모여 있네요. 매화가 핀 나무 근처에는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입시관련 (합격을 바라는) 소원을 비는것 같은데 1개 1000엔 이군요. 입구쪽 (손을 씻는 곳) 근처에 있는 건물인데요 입구에 에니메이션에 나올듯 한 그림이 있네요. 특이해서(!) 한장~ 이제 나가는 중입니다... 2017. 8. 16.
62. 기타노텐만구 北野天満宮 #4 온통 소 동상 투성이네요 ^^ 나와서 뒤쪽(출구를 등지고 왼쪽) 으로 길을 따라 가봤습니다. 그냥 진짜 밖으로 나가는 출구가 나오네요. 다시 되돌아 갔습니다. ^^;; 매화도 찰칵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네요. 여긴 너무 만져서 인지 돌이 많이 달아 있네요. 특히 년초라 그런건지 도리이가 엄청나네요. 중간에 돈(50엔)을 같이 매달아 놓은것도 보이네요. 그리 넓은 장소는 아닌데 한바퀴 둘러보고 있네요. 창문을 통해 보니 아까 사람들이 줄 서서 기원하는 곳이 보이네요. 아래는 누군가 삼각대에 카메라 세팅 해놨길래 한장~ 아라 사진 처럼 작은 길이 보이네요. 계단을 통해 올라갑니다. 일본어 나오면 뭐 그런가 보다 하고 사진을 찍습니다. ㅡㅡ;; 아래는 못 내려가도록 대나무로 막아 놓았네요. 봄에는 예쁠것 같네.. 2017. 8. 15.
61. 기타노텐만구 北野天満宮 #3 주변을 둘러보고 큰 나무가 있는 (뭐라고 해야 하나요..) 본당? 쪽으로 이동중입니다. 액년... 올해 조심해야 하는 나이인가 봅니다. 길가에 양쪽에 작은 신사들이 많이 있네요. 역시 이 곳에소 소 동상이 있구요. 얼굴쪽은 맨질 맨질 합니다. 알록달록한 돌로 만든 소 동상도 있네요. 야간 밤하늘 관련 공개(?) 안내판이가 봅니다. (일본이 못 읽어서 계속 추측 중입니다.) 시험 잘보게 해달라고 기원하기 방문한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합격을 기원하면서 쓴 글씨인것 같습니다. 종을 치며 소원을 빌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서 있네요. 입구에서 볼때 오른쪽 문을 통해 밖으로 나왔습니다,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 2017. 8. 15.
60. 기타노텐만구 北野天満宮 #2 커다란 닭의 그림이 있네요. 고베에서 본 것과 같은 의미 인것 같습니다. 오른쪽에는 손을 씻는 곳이 있네요. 여기에도 작은 소 동상이 있네요. 건물 처마 아래에는 아직 녹지 않은 눈이 보이네요. 햇볕이 잘 드는 곳은 매화가 피기 시작하네요. 들어온 입구를 뒤돌아서 찰칵 여긴 좀 커다란 소 소원을 적어 물에 띄우는것인가 봅니다. (제 추측입니다. ^^;;) 사전 공부 없이 가서 그런지 그림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네요. 바다에 바람이 불어 배가.. 음. 혹시 여몽연합군이 태풍을 만나 일본 정벌에 실패한걸 그린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 제 추측입니다. ㅡㅡ;;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보니 또 다른 작은 사당이 있네요. 고목도 있고 ---------------------------------------.. 2017. 8. 15.
59. 기타노텐만구 北野天満宮 #1 키타노하쿠바이쵸역 (北野白梅町駅 / Kitanohakubaicho Station) 에서 란덴열차에서 내려 바라본 사진입니다. (역이 뒤에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 화살표 방향처럼 우선 왼쪽으로 횡단보도를 건너고 다시 사진상의 앞쪽으로 횡단보도를 건너면 됩니다. 아래사진의 약도에 보이는 오른쪽의 노란별이 키타노하쿠바이쵸역 왼쪽의 노란별이 기타노텐만구 입니다. KFC도 보이네요. 길을 걷다보면 아래 사진처럼 이정표가 보입니다. 감이 나무에 매달려 있네요. 도착했습니다. 걸어서 10분정도 걸렸습니다. (길을 살짝 헤맨시간 포함해서요 ^^) 이쯤에서 기타노텐만구 北野天満宮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교토 부 교.. 2017. 8. 15.
택시운전사 (A Taxi Driver , 2017) 택시운전사 (A Taxi Driver , 2017) 장르 : 드라마 / 한국 / 137분 / 2017 .08.02 개봉감독 : 장훈출연 : 송강호(김만섭), 토마스 크레취만(위르겐 힌츠페터(피터)), 유해진(황태술)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택시운전사 만섭(송강호)은 외국손님을 태우고 광주에 갔다 통금 전에 돌아오면 밀린 월세를 갚을 수 있는 거금 10만원을 준다는 말에 독일기자 피터(토마스 크레취만)를 태우고 영문도 모른 채 길을 나선다. 광주 그리고 사람들. “모르겄어라, 우덜도 우덜한테 와 그라는지…” 어떻게든 택시비를 받아야 하는 만섭의 기지로 검문을 뚫고 겨우 들어선 광주. 위험하니 서울로 돌아가자는 만섭의 만류에도 피터는 대학생 재식(류준열)과 황기사(유해진)의 도움 속에 촬영을 .. 2017. 8. 7.
58. 란덴 Randen 열차 마지막날 일정입니다. 시간은 참 빨리 가는것 같네요. 특히 여행을 오면 더욱더 ^^ 교토를 둘러보는 일정인데요 호텔이 니폰바시역 근처에 있습니다. 니폰바시역 -> 난바 -> 우메다 -> (교토방면) 오미야역 -> 란덴열차 -> 기타노텐만구 신사에 갈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에는 한량짜리 란덴열차 嵐電 를 탈 예정입니다. 지금 이용중인 간사이쓰루패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 08:08 니폰바시역 도착08:14 난바역 환승 08:32 교토행 전철 탑승 니폰바시역 난바역 (우메다 가는 전철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우메다역에서는 2번 플랫폼이었는데요 우메다역은 좀 복잡해서 확인차 역무원에게 물어보고 탑승하는게 좋습니다 아래 사진의 방향을 보고 오른쪽에 인포메이션(information- 안내) 이 .. 2017. 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