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3

아메리칸 메이드 (American Made , 2017) 아메리칸 메이드 (American Made , 2017) 장르 : 범죄, 액션 / 미국 / 115분 / 2017 .09.14 개봉감독 : 더그 라이만출연 : 톰 크루즈(배리 씰), 도널 글리슨(몬티 쉐퍼), 사라 라이트(루시 씰)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뉴욕에서 워싱턴, 워싱턴에서 시카고로. 고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는 것 외에 그 어떤 즐거움도 없던 민항기 1급 파일럿 ‘배리 씰’(톰 크루즈). 어느 날 배리를 찾아온 CIA 요원 ‘몬티 쉐퍼’(도널 글리슨)에 의해 그의 삶은 180도 뒤바뀌기 시작한다. CIA와 손을 잡고 무기 밀반출을 돕기 시작한 배리는 찰나의 불법 행위로 거액의 돈다발을 거머쥐게 된다. 점점 더 큰 범죄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 그는 결국 FBI, CIA, 백악관.. 2017. 9. 25.
베이비 드라이버 (Baby Driver , 2017) 베이비 드라이버 (Baby Driver , 2017) 장르 : 액션, 범죄, 스릴러 / 영국 , 미국 / 113분 / 2017 .09.13 개봉감독 : 에드가 라이트출연 : 안셀 엘고트(베이비), 케빈 스페이시(박사), 릴리 제임스(데보라)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 [해외] R 귀신 같은 운전 실력, 완벽한 플레이리스트를 갖춘 탈출 전문 드라이버 베이비. 어린 시절 사고로 청력에 이상이 생긴 그에게 음악은 필수다. 그러던 어느 날, 운명 같은 그녀 데보라를 만나게 되면서 베이비는 새로운 인생으로의 탈출을 꿈꾸게 된다. 하지만 같은 팀인 박사, 달링, 버디, 배츠는 그를 절대 놓아주려 하지 않는데... 은행을 터는 일당 그리고 그를 기다리며 음악을 듣는 운전담당. 어릴적 교통사고로 이명에 .. 2017. 9. 25.
64. 료안지(龍安寺) 가는 길 이번에도 란덴 열차를 타고 이동합니다. 종점인 키타노하쿠바이쵸역에서 열차를 타고 이동합니다. 타고갈 란덴 열차입니다. 출발하기전 맨 앞에서 찰칵 (일본은 맨 앞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운전석이 다 보입니다.) 내릴땐 하차벨을 눌러줍니다. ^^ 한 5분 정도만에 도착했습니다. 료안지역입니다. (다만 료안지까지는 좀 걸어가야 됩니다.) 아래 사진 처럼 건널목을 건너야 됩니다. 저 멀리 떠나가는 란덴열차 찰칵~ 건널목 건너면 아래 사진 처럼 이정표가 보입니다. 도보 8분이라고 나와 있네요. 위 사진의 이정표 반대쪽엔 한글이 있는 이정표도 보이네요. 이런 아기자기한 동네 안내판도 있네요. 길을 따라 쭈욱 갑니다. 교토 홍보 전단지 같은데... Know 가 빠진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Do You Know K.. 2017. 9.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