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20

201709-18. 오사카 - 난바 야사카 신사 #2 계속되는 야사카 신사입니다. 난바에 있는 곳입니다. 교토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http://cdworld.tistory.com/1768 입 근처에 찍은 사진인데요이쯤에서 눈치 채셨겠지만이 정도가 끝입니다. 볼것이 많은것도 아니고 단지 사자 모양의 신사가 특이할 뿐입니다. 뭐랄까 난카이 난바역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면 갑니다.이것 밖에는 메리트가 없습니다.하지만 일출 ~ 일몰 시간에 문을 닫고 열어서 늦은 시간이나 이른 시간에 방문하기도 힘들구요. 난바역에서 (낮시간) 1시간 정도 남았는데 그냥 공항가는 싫고 쇼핑도 싫고 할때더 볼것 없을까? 싶을때 가야 할곳 같습니다. ^^ 주소 : 2-9-19 Motomachi Naniwa-ku, Osaka 556-0016, Osaka Prefecture 아래 지도.. 2018. 3. 25.
201709-17. 오사카 - 난바 야사카 신사 #1 두번째 날 입니다. 이 날은 오사카 시내를 둘러볼 예정입니다. 첫번째 방문할 곳은 걸어서 갈 수 있는 난바 야사카 신사입니다. 호텔 출발 사진 (시간 확인용) 난카이 난바역 지나가고 있습니다. 일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도로에 차도 거의 없고 조용하네요 저 멀리 신사 입구가 보입니다. 커다란 사자 모양이 보입니다. 신사 정면입니다. 이쯤(?) 에서 신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교적 최근인 1975년에 세워진 신사로 거대한 사자의 입이 악령을 삼켜 버려서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믿는데, 특히 학생이나 직장인이 시험 시간이나 연말 연초에 신사를 방문한다고 합니다.1월 세번째 일요일에 거대한 줄다리기 대회가 있는 축제가 열려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합니다. 다시 좀 더 가까이 가서 찰칵 아래 사진은 사자 .. 2018. 3. 25.
애플 매직키보드 (Magic Keyboard with Numeric Keypad) 애플 매직키보드 (Magic Keyboard with Numeric Keypad) 입니다. 2017년 15인치 맥북의 키보드가 왠지 적응이 안되고손가락에 피로감(?)이 와서 키보드 하나 고민 하다가 질렀습니다.다른 키보드도 있었는데 그냥 애플 - 순정? - 제품에서 오른쪽에 숫자패드가 있는 키보드 입니다. 애플 공홈에서 주문할까 하다가 할인쿠폰 쓰고 해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했습니다. (조금이라도 싼 곳을 찾아서 ^^) 큰 박스에 저렇게... 제품이름이 좌측 상단에 또렷히 있네요. 밀어서 꺼내고 있습니다. 필름(비닐) 포장이 잘 되어 있네요 키보드 아래엔 충전용 케이블과 설명서 펑션키 있는 (위쪽) 가운데쯤에 충전케이블 연결하는 곳이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키보드 칠때는 보이지 않는)에 On/Off .. 2018. 3. 22.
쓰리 빌보드 (Three Billboards Outside Ebbing, Missouri, 2017) 쓰리 빌보드 (Three Billboards Outside Ebbing, Missouri, 2017) 장르 : 코미디, 범죄, 드라마 / 영국 , 미국 / 115분 / 2018 .03.15 개봉감독 : 마틴 맥도나출연 : 프란시스 맥도맨드(밀드레드), 우디 해럴슨(윌러비), 샘 록웰(딕슨) ...등급 : [국내] 15세 / 관람가 [해외] R “내 딸이 죽었다”“아직도 범인을 못 잡은 거야?”“어떻게 그럴 수가 있지 경찰 서장?”세 개의 빌보드 광고판에 새겨진 엄마의 분노, 세상을 다시 뜨겁게 만들다범인을 잡지 못한 딸의 살인 사건에 세상의 관심이 사라지자, 엄마 ‘밀드레드’(프란시스 맥도맨드)는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마을 외곽 대형 광고판에 도발적인 세 줄의 광고를 실어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가 세간의.. 2018. 3. 22.
201709-16. 교토 - 교토타워, 오사카 돌아가기 교토타워를 밖에서 찍었으니 이제는 교토타워에 올라가 보기로 했습니다. 교토역에서 횡단 보도 건너면 바로 교토타워 건물입니다. 내부에서 조금 이동했더니 바로 티켓 구매하는 곳이 보입니다. 앗 그런데 아래 사진 처럼 촬영 금지 안내가 붙어 있네요 같이간 일행과 저는 삼각대까지 가지고 와서 사진 찍는게 목적이었는데 잠시 검색도 해보고 했지만 딲히 금지하는 말은 없는걸 보니휴대폰 사진은 상관없고 카메라 사진은 금지인가 봅니다.곧 타워 마감시간 이고 해서올라가지 않고 오사카 숙소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전철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약 50분 걸려서 기타하마역에 도착했습니다,(아침에 타고온 방향 반대로 이동했습니다.) 10분 정도 걸려서 갈아타는 곳으로 이동 약 5분 정도 걸려서 기타하마 에서 니폰바시역으로 이동했습.. 2018. 3. 18.
201709-15. 교토 - 교토역, 교토타워 삼각대 가지고 다음에 갈 곳은 교토타워입니다. 버스 노선을 찾아 봤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그냥 전철타고 가서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기온시조역 -> 시치조역 -> 도보 교토역 전철이 들어 오고 있습니다. 전에도 탔었던 2층 전철입니다. 아래 사진은 2층입니다. (서서 충분히 걸어갈 정도의 높이입니다) 아래 사진 처럼 위, 아래로 가는 계단이 있스니다. 아래는 내려가지는 않았지만 중간에서 내려다 본 아래층입니다. 내려서 찰칵 시치조역에서 걸어가는 중입니다. 스테이크 식당 조명이 예뻐서 찰칵 중간에 편의점도 들러서 음료수 마시고 걸어서 한 18분 정도 걸려서 교토 타워 근처까지 왔네요 다른 건물에 비춰진 교토타워 야경 바로 아래에서 찰칵 좀 더 예쁜 야경 사진을 찍어보고자 교토역 쪽으로 이동합니다. 교토역.. 2018. 3. 18.
201709-14. 교토 - 가모가와(鴨川) 야경 저녁을 먹고 걸어서 가모강 쪽으로 가는 중입니다. 스타벅스 매장이 있어서 찰칵~ 도심 한가운데 시원한 개울(?)에 있어서 찰칵 아이스크림 자판기가 보여서 찰칵 직은 피규어 샵이네요 저는 구경만 했고 같이 간 일행이 구입해서 전 구경만 했습니다.안에서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런곳 처음이라 아래 사진 처럼 종이에 자기가 사려는 피규어 번호를 적어서 직원 주면 구입하는 시스템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저녁입니다. 가와라마치역에 도착했습니다. 강을 건너가면서 찰칵 하루 종일 무겁게 가지고 다니던 삼각대 펼치고 본격적(?)으로 사진을 찍어봅니다.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2018. 3. 18.
201709-13. 교토 - 레드락(Red Rock) 이제 저녁먹으러 식당에 도착했습니다. 레드락(Red Rock) 이라는 곳입니다.미리 알고 간곳은 아니고요 현지에서(!) 검색해서 나와서 방문한 곳입니다 입구입니다. 혹시 이 블로고 보고 찾으실 분 위해서 전체적인 사진 ~ 입구에 식권 자판기가 있습니다. 저는 왼쪽위에 있는 2번 주문 했습니다. 1150엔 반대쪽엔 간단한 한글 설명도 있습니다. 위 사진은 전체적인 사진이고 아래는 제가 주문했던 메뉴 부분 클로즈업 로스트 비프 덮밥 (2번) 입니다. 실내사진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양이 엄청나네요. 개인적으로 맛은 좋았습니다. 다만 사진에서 보이시겠지만 고기가 완전히 익은 스타일-웰던-은 아니어서개인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것 같습니다. 현지에서 검색해서 찾은 식당이지만 결과적으로 대만족 이었습니다. 주소 :.. 2018. 3. 18.
201709-12. 교토 - 가모가와(鴨川) 기온 시조 역에 도착했습니다. 계단을 올라 4번 출구로 나왔습니다. 가모가와 (鴨川, 가모강) 야경 찍으려고 했는데 아직 시간이 좀 이른편이었습니다. 강둑에 앉아 있는 사람들도 많네요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현지에서 교토 맛집으로 검색해서 나름 인근에서 골랐습니다.아래는 식당 찾아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폰토쵸 ( 先斗町) 지나가고 있습니다. 좁은 골목입니다.골목 양쪽으로 식당, 술집 등이 있습니다.여기에서 식사하는건 아니고 단순히 지나가는 중입니다. ^^ 작은 공원이 나오는데여기에도 시멘트로만든 미끄럼틀이 있네요.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제가 만든 앱 입니다. 앱 내.. 2018. 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