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03

201709-32. 오사카 - 난바 우오신스시 (魚心) 저녁 먹을 장소는 우오신스시 (魚心) 라는 초밥집입니다. 저는 솔직히 존재 자체를 몰랐구요 ^^ 같이 같 일행이 꼭 가야 한다고 해서 갔습니다. 입구 입니다. 모형음식도 색이 좋네요 ^^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사람이 많은 경우 대기시간이 길어 질 수도 있습니다.(다만 주변의 소리는 우리말-한국어-이 많이 들리네요 ^^) 메뉴판입니다.가격은 100엔 초밥집과 비교하면 엄청 납니다 ^^ 먹을때 하나 하나 주문 하면 됩니다. 참치인가봅니다. (잘 기억이 안나서 저도 메뉴판 사진보고 추측(?) 합니다. ㅎㅎ) 생맥주도 한잔 주문했습니다. 계란초밥 다른 메뉴판을 보고 주문합니다. 꽁치 - 秋刀魚(さんま) 산마 로 기억하는데 비린맛이 강했습니다. (비추) 최고의 추천 장어 うなぎ 입니다. (.. 2018. 5. 10.
201709-31. 오사카 - 난바 호젠지(法善寺) 다시 난바역으로 돌아 왔습니다. 지나가다 찍은 난바 힙스 입니다.원래 자이로드롭인데 안전 문제로 지금은 운행을 중지하고 암벽등반 패널 설치해 운영중입니다. 오랫만에 찾은 난바역 한 가운데 있는 작은 절 호젠지입니다. 이끼로 덮인 후도묘오상이 유명합니다. 늦은 시간이지만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밤에는 등에 불이 들어와 낮과 비교해서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어두워서 사진상으로 잘 보이지 않지만 이끼 덮인 불상이 보입니다.낮에 찍은 사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http://cdworld.tistory.com/1965 골목이 호젠지요코초(法善寺橫丁)입니다.아래 사진은 호젠지 등지고 찰칵 아래 사진은 호젠지를 보고 찰칵 짧은 호젠지 방문을 마치고 저녁을 먹으로 이동합니다. ------------------------.. 2018. 5. 10.
201709-30. 오사카 - 우메다 (라뒤레 마카롱 키링) 이제 선물용 라뒤레 마카롱 키링을 사러 가는 길입니다.같이 간 일행한테 추천받아서 현지에서 검색해보니 우메다에서 팔고 있네요. 그래서 출발했습니다. 난바출발 맨 처음에는 아래에 있는 LUCUA 매장인줄 알고 한참 찾았는데 아니네요 아 위치는 1층입니다.아래 사진(약도) 왼쪽 상단에 파란색으로 표시해놓은 LUCUA 1100 매장입니다.(루쿠아 이레로 읽으면 됩니다) 아래 사진의 중앙에 입구가 보입니다. 들어가서 아래 사진의 기둥을 찾으시면 됩니다.(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아 드디어 찾던 마카롱 키링이 보입니다. 저는 2600+소비세 선택했습니다. 소비세 포함하니 2,808엔이네요 다시 한번 뒤돌아서 찰칵 혹시 오사카에서 라뒤레 마카롱 키링 찾으시면우메다 전철역 1층에 있는 LUCUA 1100 으로 가면 .. 2018. 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