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063

201809-35. 교토 니시키시장(錦市場) #3 이제 이 포스트로 길고 긴 니시키 시장 마무리 할 예정입니다. ^^;; 게다 下駄 로 보이는 일본 전통 신발이네요 군밤도 있네요. 코카콜라 ?? 신발도 있으니 옷도 있네요 ^^ 사람이 많아서 지나가면서 (이동중에) 찍어서 사진이 아래 처럼 좀 기울어진게 많습니다. ^^ 간식거리도 많이 보입니다. 쭈꾸미 구이인가봅니다. 이녀석은 클로즈업 해서 찍어봅니다. 다양한 생선 꼬치들도 보이구요 왠지 사야할것 같은 귀여운 소품들도 보입니다. 생 고추냉이(와사비)도 팔고 있네요. (생으로 파는건 여기서 처음봤는데 나중에 우리나라 백화점에서도 봤네요) 갑자기 ABC마트가 나오면 끝입니다. (위치에 따라선 시작) 좀 지루하신 분도 계실듯 합니다 ^^;; 아래 지도 캡쳐 이미지의 빨간색 라인이 시장입니다. 일본의 시장은 어.. 2018. 11. 6.
201809-34. 교토 니시키시장(錦市場) #2 다시 한번 설명 드리면 하나의 포스트로도 (내용은) 정리 가능할것 같은데 왠지 사진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3부작으로 올려봅니다. ^^ 천장에는 깃발(?)이 중간 주간 걸려있네요. 그릇이라고 해야 되나요? 도자기 종류가 눈에 많에 띄네요 술도 보이구요 동전 넣고 돌리는 뽑기도 있네요 아래 사진은 문을 열지 않은곳인데 셔터에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명란도 보입니다. 아래 인형은 위 사진의 명란 파는곳에 있던 인형인데 설마 명란일까요? ^^ 선물용으로 좋을듯 한 악세서리들도 많이 보입니다. 화려한 신발(조리 草履 같네요)도 보입니다. 다시 꽃집을 지나갑니다. 다양한 열쇠고리인데.. 가격이 좀 비싼편이었습니다. 이거 한번 잡숴봐.. .하는 상인^^ 계란말이 가격이 좀 쎕니다. ^^ 차도 팔고 있네요. .. 2018. 11. 6.
201809-33. 교토 니시키시장(錦市場) #1 이제 찾아가는 곳은 근처에 있는 니시키시장(錦市場) 입니다. 이번은 제가 좀 길을 헤매서 맞는 길은 아니구요 시장 중간쯤으로 가는 길입니다. 시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찬스) -----------------'무위도식의 도시, 오사카'라고 할 정도로, 관서지방은 '먹거리는 오사카'라는 이미지가 강하지 않습니까? 반면 교토는 신사와 불당이라는 이미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풍정이 넘치는 건축물과 그 공간에 둘러싸이면 역시 교토구나 하고 느낄 수 있고, 자국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경치나 순간을 사진으로 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이죠.하지만 교토도 뭐가 맛있는지 알고 싶다! 일본에서만 먹을 수 있는 과자를 먹고 싶어! 하신다면, 당신의 소원을 이뤄줄 수 있는 푸드 마켓이 교토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는 .. 2018. 1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