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073

201809-38. 오사카 덴덴타운, Kalimotxo 비교적 좀 이른시간 이지만 오사카 호텔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교토타워 야경도 생각했는데 뭐 하나 남겨둬야 "다음에 또 오겠지"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 오전에 많이 걸었더니 ㅡㅡ;;; 체력이 방전되어 되돌아 가기로 했습니다. efish 카페에서 나와서 다리 하나 건너면 아래 사진 처럼 바로 기요즈미고죠역입니다. 기타하마에서 갈아타고 니폰바시에 도착했습니다. 1시간 20분 정도 걸렸네요. 호텔에 무거운 짐을 놓고 간단한 구경과 함께 저녁꺼리를 찾아 덴덴타운쪽으로 이동합니다. 사진 촬영이 안되는 매장도 많고 그냥 조금 돌아다녔습니다. 이번에도 딱히 이름을 알고 찾은건 아니고 구글지도에서 초밥집으로 검색해서 나온곳입니다. Kalimotxo 입니다. 다시 매장 앞에서 사진을 찍고 평일이라 그런지 조금 이른.. 2018. 11. 7.
201809-37. 교토 efish(エフィッシュ) 교토 가와라마치역 부근에서 버스를 타고 이동해서 방문한 카페입니다. efish 입니다. 여행책자에서 보고 찾아간 곳인데요 가모가와 강변이 바로 보이는 카페입니다. 애플사의 디자이너였던 니시보리 신이 설계하고 운영하는 카페로 저녁노을이 지는 시간이 아름답다고 하네요. 이때는 뭐 흐린날이라 ^^ (위치별로 구성하다보니 사진의 시간이 좀 순서가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이 입구입니다. 뒤에는 가격표가 있네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카페내 자리는 있었지만 창가는 모두 앉아 있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전 시즌음료인 포도맛탄산수(?)를 주문했습니다.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며 카페를 둘러봤습니다. 작은 소품들이 많아서 사진 찍을곳도 많았습니다. 여기는 계단으로 올라간 2층입니다. 다시 제 자리로 오니 창가에 .. 2018. 11. 7.
201809-36. 교토 니시키텐만구(錦天満宮) 니시키 시장 (바로 전 포스트의 ABC마트) 나오자마자 앞에 작은 신사가보입니다.니시키텐만구(錦天満宮) 네요 인터넷을 검색해봤습니다.----------------------니시키 시장 동쪽에 자리하고 있는 니시키 신사는 사업 운과 학업 운을 빌러 많은 사람이 찾아옵니다. 신사에 방문하시면 춤추는 사자 인형에게 동전을 떨어드리고 당신의 운을 확인해보세요. 춤추는 사자 인형은 일본식, 영어식으로 두 가지 점괘를 알려줍니다: 하나는 일반적인 운에 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전통 일본식 꽃말로 운수를 알려줍니다.출처 : https://kyoto.travel/ko/planyourvisit/course/40---------------------- 작은곳이라 그런지 일본어 안내만 있네요 여기에 있는 소도 사람들의 손길.. 2018. 1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