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6

BP50NB40 외장형 블루레이 BP50NB40 블루레이 외장형 플레이어 / 라이터 입니다. 이 제품을 구입한 동기는 요즘 노트북들은 ODD가 달려 나오지 않습니다. ^^ 그리고 개인적으로 사진 백업을 해 놓은 DVD가 많기도 하구요 오래전 노트북에 DVD-ROM이 있긴 한데 오래된 제품이라 그런지 읽지 못할때도 많고 작동도 되다가 안되다가 해서 외장형으로 구입 했습니다. 결론 부터 말씀 드리면 CD, DVD ,BlueRay 모두 인식이 됩니다. 다만 4K BlueRay 는 인식을 못합니다. 찾아보니 아마존(미국)에 LG제품으로 판매중인것이 있긴 하던데.. (외장형이 아니고 내장형) 그냥 국내에서 판매중인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AS 생각해서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119,000원에 판매중이네요 (저는 해당 쇼핑몰 할인쿠폰 + 쌓여있는 .. 2019. 3. 30.
닌텐도 스위치 미니독 SH-350 스위치를 TV에 연결해서 볼때 구입시 같이 있는 독은 좀 크고.. 무겁고 집에서 사용할때는 문제 없는데 여행이나 장기 외출시 가지고 다니기엔 좀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SH-350을 구입 했습니다. 오픈마켓 옥ㅇ에서 2만원 초반대 구입 했습니다. 해외 배송 제품이라 좀 걸린다고 하더니 금요일 주문한게 화요일 도착했네요 아래 부터 개봉기입니다. 이런 종이 박스에 배송이 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USB-C / HDMI / USB-A 이렇게 단자가 있습니다. 며칠 테스트 한 결과 스위치 연결에 문제 없이 잘 됩니다. 스위치 ---- 미니독 ----- HDMI 모니터 미니독 ---- USB-C : 전원 이렇게 연결하니 잘 나오네요. 그리고 추가로 맥북에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 해봤습니다. .. 2019. 3. 30.
라스트 미션 (The Mule, 2018) 라스트 미션 (The Mule, 2018) 장르 : 드라마 / 미국 / 116분 / 2019 .03.14 개봉감독 : 클린트 이스트우드출연 : 클린트 이스트우드(얼 스톤), 타이사 파미가(지니), 브래들리 쿠퍼(콜린 베이츠)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 [해외] R 평생 가족에게 잘못만 저질렀던 가장의 후회 자신의 잘못을 되돌리기 위한 마지막 선택 새로운 인생이 그를 기다리는데… 영화에 대한 정보를 없이 본 영화라 영화 마지막에 실화를 바탕으로 되어 있다는 자막이 나와서영화관 나오면서 실제 이야기를 찾아봤습니다.(아래에 실존 인물이 나온 블로그 링크를 추가하겠습니다.) 백합을 재배 하면서 사업을 하던 얼에게는사업이 다른 어떤일 보다도 최우선입니다. 딸을 결혼식에도 빠지고 점점 가족과 거리를 .. 2019. 3. 24.
캡틴 마블 (Captain Marvel, 2019) 캡틴 마블 (Captain Marvel, 2019) 장르 : 액션, 모험, SF / 미국 / 123분 / 2019 .03.06 개봉감독 : 애너 보든, 라이언 플렉출연 : 브리 라슨(캐럴 댄버스 / 캡틴 마블), 사무엘 L. 잭슨(닉 퓨리), 벤 멘델슨(탈로스)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1995년,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고 크리족 전사로 살아가던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지구에 불시착한다.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에게 발견되어 팀을 이룬 그들은 지구로 향하는 더 큰 위협을 감지하고 힘을 합쳐 전쟁을 끝내야 하는데… 블로그 포스팅이 좀 늦어졌지만 개봉날 극장으로 바로 갔습니다.개봉전 부터 이슈가 좀 있긴 한데요 마블 시리즈 팬으로써 봐야 겠다는 생각으로 바로 극장으로 갔.. 2019. 3. 10.
닌텐도 스위치 개봉기 구입한지 한달 정도 된 시점에 올리는 스위치 개봉기 입니다. ^^지난번 플스 처럼 신도림 한우리에서 구입 했습니다. 박스 입니다. 플스처럼 이것도 보증서가 박스네요. 나름 사용 설명서가 박스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2단 구성(2층)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케이블 및 부속품들을 꺼내봅니다. 동봉되어 있는 전원 케이블 (USB-C PD 규격) 을 연결하고 전원을 켭니다. 한국어가 있네요. 지역은.... 없습니다. 전 그냥 아메리카 선택합니다. 시간대 설정인데요 쭈~욱 내리면 서울이 있습니다. 게임은 마리오 카트만 구입 했습니다. (스위치 구입날은요 ㅎㅎ) 케이스를 열면 아래 사진 처럼 작은 게임팩이 보입니다. 상단에 있는 게임팩 넣는 곳에 마리오 카트 게임을 넣고 시작합니다. 시스템 업데이트도 하구요 (7.0.. 2019. 3. 5.
증인 (2018) 증인 (2018) 장르 : 드라마 / 한국 / 129분 / 2019 .02.13 개봉감독 : 이한출연 : 정우성(순호), 김향기(지우)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목격자가 있어. 자폐아야” 신념은 잠시 접어두고 현실을 위해 속물이 되기로 마음먹은민변 출신의 대형 로펌 변호사 ‘순호’(정우성).파트너 변호사로 승진할 수 있는 큰 기회가 걸린 사건의 변호사로 지목되자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증인으로 세우려 한다. “아저씨도 나를 이용할 겁니까?”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의사소통이 어려운 ‘지우’.‘순호’는 사건 당일 목격한 것을 묻기 위해 ‘지우’를 찾아가지만, 제대로 된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하지만 그날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지우에게 .. 2019.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