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은각사 올라가는 길 #1

by cdworld 2012. 5. 13.
반응형

좌판을 하는 할아버지가 식사를 하고 계시던데.. 암튼 평범해보이지 않아서 한장~ ^^

은각사 올라가는 길 양쪽에 다양한 기념품 가게와 간식거리를 파는 매장들이 있습니다.


명동에서 많이 봤던 감자(통) 튀김이네요~ 어디가 원조인지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계심 코멘트로 알려주세요 ^^)


벌써 내려가는 관광객들도 보이네요



커다란 토끼가 매장앞에 서 있어서 잠시 들어가봤습니다.


다양한 기념품을 팔고 있네요





토끼 천국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