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락 오브 에이지 (Rock of Ages, 2012)

by cdworld 2012. 8. 5.
반응형

락 오브 에이지 (Rock of Ages, 2012)

 

장르 : 뮤지컬, 드라마 / 미국 / 123분 / 2012.08.02 개봉
감독 : 애덤 쉥크만
출연 : 톰 크루즈(스테이시 잭스), 캐서린 제타-존스(패트리샤 위트모어), 알렉 볼드윈(데니스 듀프리)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 [해외] PG-13

 

 

 

 

락이 세상의 전부였던 그 시절, 가수의 꿈을 안고 오디션을 위해 할리우드에 온 쉐리와 당대 최고의 락클럽 '버룸번'에 서 일하는 가수 지망생 드류는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진다.
 한편, 쇠락해가는 버번 룸의 부활을 꿈꾸는 사장(알렉 볼드윈)과 락을 악마의 음악이라고 공격해온 시장 부인(캐서 제린타 존스) 사이엔 연일 갈등이 끊이지 않는다.
 하지만 이들 모두가 바라는 건 오직 하나! 락의 전설 스테이시 잭스(톰 크루즈)와 함께 지상 최대의 무대를 완성는하 것!
 소리쳐라! 열광하라! 세상을 흔들어라!

 

 

뮤지컬 영화입니다.

 

락(Rock)이 주제인 만큼 예전에 많이 들었던 음악들이 많이 나옵니다.

 

할리우드 1987년을 배경으로 하는 영화인지라 .. 그 당시(?) 음악을 많이 들으셨다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다만.. 스토리는 좀 부족하네요.

 

출연진에는 맨 앞에 있지만 왠지 조연 같은 톰크루즈의 연기를 보면서 신나게 음악을 느끼면 영화가 끝나네요 ^^~

 

 

 

올림픽 축구 (대한민국-영국)를 보고~ 신나는 마음에 조조로 영화보러 용산CGV에 갔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입니다. 아침이라 사람이 없어서 독특한 화면이 찍혔네요.

 

 

왠지 기대가 되는 R2B입니다. ~ 전투기 모형이 전시되어 있네요

 

 

 

아래는 나와서 한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