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츠텐카쿠 #1

by cdworld 2013. 1. 6.
반응형

츠텐카쿠 입장하는 곳입니다.


* 츠텐카쿠 ?


1912년에 세워진 103m의 전망대, 신세카이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라고 하네요.


원래 철재탑은 2차 대전때 뜯어서 ㅡㅡ; 군수물자로 사용했고


지금 있는것은 1956년에 재건된거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6.25 즉 한국전쟁으로 돈 벌어 세웠군요 하는 생각이 ㅡㅡ;;;


웃긴건 파리 에펠탑 모망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뭘 모방한건지 ^^~~





앞에 직원이 있는데 여기에 입장권 (주유패스) 주는건지 알았는데 아니고 그냥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라고 하네요.



엘레베이터 내부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이쁘더군요.





더착을 하니 꼭 전철 내부 같은 복도가 맞이하네요.


저 앞의 직원에서 주유패스의 쿠폰 주고 입장했습니다.



쿠폰 주고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다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엘레베이터 내부에 조명을 잘 해놨네요 ~~ 





전망대 도착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