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츠텐카쿠 #5

by cdworld 2013. 1. 6.
반응형

우리나라에 보면 그리 많지 않았던거 같은데.. 찐짜.. 별의별 기념품이 다 있네요.





구석구석에 빌리켄이 있네요 ^^





간단한 먹거리는 여기에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나올때 보니 조명이 바뀌니 좀 색다르네요 ^^



츠텐카구관련 영화? 가 나오는데.. 한명만 보고 있네요~



계단을 내려갑니다.



혈액형별 성격의 창시나라 일본답게 어딜가나 혈액형이네요.


아쉽게도 일본은 재미삼아 보는거 같은데 정작 우리는 너무 맹신하는 사람이 많은거 같아서 안타깝네요 ㅠㅠ




소품이 전시되어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