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니시혼간지 #1

by cdworld 2013. 1. 18.
반응형

도보로 니시혼간지 이동하는 중입니다.


그리 볼 것이 많은것은 아니지만 평범한(?) 일본 상가들 유리창 너머로 보는 재미에 걸어갔습니다.




이란 작은 골목을 보면 일본만의 느낌이 있는듯 합니다.



칼도 있네요. (아래 사진 왼쪽)




여기가 니시혼간지 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




조금 더 가서 니시혼간지에 도착했습니다.




커다란 등이 매달려 있네요.




다양한 팜플렛이 있네요~





여기 용은 좀 아담하니 귀엽네요 ^^






기둥 (중심 기둥은 아니지만) 독특해서 한장 찍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