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교토역 #2

by cdworld 2013. 1. 19.
반응형

올라 왔으니 이제 내려가야죠 ^^


올라온 길과 다른 (건물 안쪽)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갔습니다.


한층 내려가서 보니 나름 전망이 괜찮아서 사진 찍었습니다.


유리창에 렌즈 밀착하고 찍었네요~





금각사에서 먹은 만두랑 중간 중간 간단한 군것질만 해서 배가 고프네요 ^^


책자에서 본 교토역 10층에 있는 라면 먹으로 찾는 중입니다.


식당가...가 있어야 되는데.. 백화점 분위가..


한참을 가니 (10층에서) 식당가 표기가 나오네요





아래 사진 처럼 식당 몇곳이 모여 있습니다.



몇군데 찾아다니다가.. 가게 밖에 대기하는 의자가 많은 곳으로 들어 갔습니다.


시간대가 그런지 손님은 그리 많지 않았구요.



미소라멘 주문했습니다. (900엔)



라멘이 나왔습니다. 



아래 자판기에서 식권 사서 들어가는 전형적인(?) 일본 스타일입니다. ^^


맛은 좋았습니다


다만 제 입맛에는 좀 짜서 계속 물타서 먹었네요 ^^



이제 다시 우메다로 가기 위해 버스타고 가와라마티역으로 이동합니다.



버스 노선이 몇개 있는데요 전 205번을 탔고 한 2~30분 정도 걸렸네요.


백화점도 있고 사람들이 많고.. 그리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한가득이네요.








이제 지하철 타러 내려가는 곳이 나오네요.~


우메다로 고고씽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