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난바파크스 #2

by cdworld 2013. 1. 22.
반응형

토요일 저녁에 이 곳에서 결혼 하는 커플이 있더군요.


(사진찍는 - 옥상? - 곳에서 한층 아래에서요)


전통 결혼식은 아니고 양복에 웨딩드레스인데 시간에 쫒기는 그런 스타일이 아닌 여유롭게 진행되더군요 ^^



드디어 책자에서 한장의 사진으로 봤던 난바파크의 장소를 찾았네요. (아래사진)



어안(10.5mm)로 바꿔서 찍었습니다. 화각이 시원시원하네요~




사람도 별로 없고(?) 조명도 예쁜게 데이트 하기에 좋을 듯 합니다. (야외라서 날씨에 영향을 받기는 하지만 ^^)




조명없이 찍으니 좀 이상한...



그래서 이번엔 카메라 플래쉬 터트려서 한장 더 ~ ^^




요렇게 전망 좋은곳에서 사진찍고 하다가 다시 내려갑니다.



아래서 볼때 저 조명이 눈에 들어와 저 방향으로 가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런데 이 방향으로 가면 난바역 반대방향이네요 ^^



다시 되돌아 나왔습니다.





외부에서 사진 포인트만 보고 나온거라 수박겉핡기보다 약하게 보고 나왔습니다만..


아래 사진처럼 먹을 곳도 많고 쇼핑할 곳도 많으니 ^^ 쇼핑 좋아하시는 분은 좋을 듯 합니다.



앗앗앗... 551호라이 만두가게가 있네요



교토에서 라멘으로 배부르게 먹었지만 !!!! 지난번에 만두 맛이 좋았던지라 ^^ 구입했습니다.


2개 포장해서.. 호텔가서 먹으려 했지만 !!


전철타러 가면서 다 먹었네요 ㅎㅎ


이 포장에는 물수건 2개, 겨자소스 2개 포장되어 있습니다.


특히 처음 드시는 분은 겨자소스를 우니라의 허니머스타드소스와 동일하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


오리지널 겨자소스입니다. ^^



아래는 난바역에서 수족관이라 하기엔 작고 어항보단 크고.. ㅎㅎ 


좀 큰 어항입니다 ^^~



여기 지나면서 인증샷 한장 더 ㅎㅎ




아래 사진은 작은 소방차가 있어서 한장 찍었습니다.



이렇게 짧고 가늘게? ㅎㅎ 난바파크에서 야경사진 찍고 돌아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