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가스가노초

by cdworld 2012. 4. 22.
반응형

동대사 방향으로 이어지는 긴 길(?) 입니다.

300미터 남았네요~

횡단보도 건너서 계속 갑니다.

기념품 파는 가게들이 쭈~욱 있네요.




사슴들이.. 아주 호객행위(!)를 하고 있네요. ^^



헉.. 이건 부처인지.. 쵸파인지..


다양한 기념품을 파는데...


칼도 있네요 ^^



길가에 뿌려져 있는 사슴 똥들 !!


아빠로 보이는 분이 아이와 함께. 과자를 주려는 모양입니다.

몰려드네요 ^^


계속 길을 따라갑니다.



아래 사진 처럼 불쑥 나오는 사슴때문에 깜짝 놀라기도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