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코후쿠지 #2

by cdworld 2012. 4. 11.
반응형

짧게 한바퀴를 거의 다 돌았습니다.

아까 계단 올라올때 봤던 개인적인 소원을 비는 지장보살이 있네요.


손 씻는 작은 그릇(?)이 항상 있는것이 일본 사찰이 특징인거 같네요.


다시 처음 올라왔던 곳으로 되돌아 왔습니다.



소원을 비는 향로도 있습니다.





각 각 사연이 있는거 같은데 ㅡㅡ;; 잘 몰라서 사진 찍고 이동했습니다.


여기도 또 공사중이네요.. 나라는 공사중 ㅎㅎ


오른쪽이 나라의 상징이라는 오층탑니다.



아래 건물의 가운데에 있는 불상 사진이 아수라상이라는 불상입니다.

요금을 더 내고 봐야 하는거 같아서 ㅡㅡ;; ^^ 일단 그냥 지나쳤네요.



아래 요금표를 보면.. 각각 2~300엔씩 내야 되는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