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그래비티 (Gravity , 2013)

by cdworld 2013. 11. 3.
반응형

그래비티 (Gravity , 2013)



장르 : SF,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영국 / 90분 / 2013.10.17 개봉

감독 : 알폰소 쿠아론

출연 : 산드라 블록(스톤 박사), 조지 클루니(매트) ...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 [해외] PG-13


외계인도 우주전쟁도 없다! 

이것이,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진짜 재난이다!

지구로부터 600km, 소리도 산소도 없다. 우주에서의 생존은 불가능하다. 

허블 우주망원경을 수리하기 위해 우주를 탐사하던 스톤 박사는 폭파된 인공위성의 잔해와 부딪히면서 그곳에 홀로 남겨지는데…






개봉하고 거의 보름만에 극장에 갔네요. 



그래서 인지 영화 팜플렛이 안보이네요 ㅡㅡ;; (이거 모으는데요 ^^)


이 영화는 스토리를 벗어나서 (?) 화면의 아름다움이랄까..


우주를 표현하는 부부을 중점으로 보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스토리는 우주에서 망원경 수리하다가.. 러시아에서 폭파시킨 위성 잔해가 문제를 일으키면서 시작합니다.


위정잔해가 추락하지 않고 지구주면을 돌면서 인공위성과 우주정거장을 박살내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많은 부분 생략 ㅎㅎ) 격는 모함담(?)으로 볼 수 있네요.


해피엔딩이면 살아서 지구에 돌아오겠고 새드엔딩이라면 다 죽겠지요 (ㅡㅡ;;)


(제 생각엔) 결말 보다는 우주의 모습을 따라서 주인공을 따라가면서


영화에 몰입해서 본다면 재미있게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는 어안렌즈 가지고 가서... 영화 시작전에 찰칵~


갈때마다 느끼지만 용산은 IMAX가.. 좀 작은편이라 ㅡㅡ;; 아쉽네요.




아래는 어딘가(?) 가보려고 무작정 전철을 기다리다 찍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