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난바파크

by cdworld 2014. 5. 28.
반응형

잠시 시간이 남아서 난바파크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지난번에 야경찍은곳에 가서 낮에는 어떤가~~ 살펴볼 예정입니다.


난바파크야경사진 포스트가기




조명과 자전거가 잘 어우려져 보이네요.



자전거 주차장입니다.~




지난번 살짝 헤메면서 왔던 곳이라 올라가는길은 훤하네요. (올라가는 길만 ㅡㅡ;;)




중간중간 예쁜 그릇이나 장식들이 보여서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6층까지 왔네요


여기에서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갔습니다.


지난번 겨울 조명이 설치되어 있던 장소네요



8층에서 내려다본 풍경입니다.



작은 정원이 꾸며져 있네요.




한층을 더 올라가야 사진찍는 포인트가 나옵니다.



계단을 통해 9층으로 올라갑니다.




16mm로 담기엔 부족하네요.



10.5mm로 찍어봅니다.



쇼핑외에 구경만 하실꺼라면 저녁(밤)때를 추천드립니다. ^^



지난번에 보고 또보니 반갑네요 ㅎㅎ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이곳은 아까 올라갔던 곳이 아니라서 좀 돌아가야 됩니다.)



매장이 박스안에 있는것 처럼 되어 있어 좀 생소하네요. 시선도 가구요 ^^



이제 시간이 다 된듯해서 호텔쪽(니폰바시역)으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