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kotobukiya

by cdworld 2015. 5. 16.
반응형

kotobukiya 에 도착했습니다.




코토부키야 니폰바시 지점이라고 해야 할까요?


단보를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총 4층 건물이고 각 층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로 단보는 1층에만 있습니다. ^^





입구에 단보들이 쌓여 있네요.



가장왼쪽 반쯤 짤린 커다란거 : 3,200엔 (소비세 별도)
왼쪽 : 1,143엔 (소비세 별도)  -- 평범??
가운데 : 1,482엔 (소비세 별도)  -- 흰색
오른쪽 : 1,278엔 (소비세 별도)  -- 눈(?)에 불이 들어와요




1층 안쪽으로 더 들어가봤는데 단보는 입구쪽에만 있네요




다꼬야끼?? 단보 : 2종류 모두 700엔 (소비세 별도)




물론 단보외에도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이 있습니다.~


계단으로 2 ~3 ~ 4층을 구경했습니다.


어떤 층에선 그냥 두고 어떤 층은 사진 못 찍게 하는 곳도 있네요



스타워즈 피큐어~





조립하는 - 개인적으로 오랬만에 보네요 ^^ - 상품들이 모여 있는곳도 있네요







여기는 인형 옷이라고 해야 하나요? 이런것들이 한 층에 다 있네요






간단히 단보 하나 사고 나오느데 입구에 핸드폰 고리 단보가 있네요.


780엔 (소비세 별도)



이제 슬슬(?) 도돈보리쪽으로 이동합니다.



토요일 오후라서 그런지 아니면 평일에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메이드복 차림으로 전단지 나누어 주는 알바생(?)들이 많이 보이네요.




이렇게 짧은 단보 구입하기가 끝나고 이제 다음장소로 이동합니다.~~


터벅터벅 도보로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