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센니치마에상점가

by cdworld 2015. 5. 16.
반응형

이번에는 이름이 비슷한 센니치마에상점가(千日前商店街) 입니다.


오사카 도돈보리 바로근처입니다.


오사카 미나미지역의 입구라고도 할 수 있는 다양한 상점이 있는 센니치마에상점가입니다.



아이들과 사진을 찍고 있는... 저 것은.. ㅡㅡ;; 모르겠습니다. ㅎㅎ


검색신공을 해서 찾아보니 


난바그란도카게츠(NGK) 라고 하네요.


===========================================================


http://www.osaka-info.kr/search/detail/course_52.html 에서 내용을 퍼 왔는데요




난바그란도카게츠(NGK)오사카의 코미디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요시모토코교의 라이브. 


그 본거지인 「난바그란도카게츠」는 연중무휴.


요시모토신키게키 및 만담 등을 라이브 로 만끽해보자. 

===========================================================


앞에도 보이네요




계속 도돈보리를 향해서 이동합니다.



참치를 해체 하다가 ... 만건지 커다란 참치가 보이네요






계속 아케이드 거리가 이어집니다.




비쿠 카메라를 지나고 있습니다.




솔직히 본격적인(?) 센니치마에상점가는 아래 사진 부터입니다 ^^




인형들을 다 뽑아가고 싶은 마음이 들었지만 ㅜㅜ...


뭐 실력이 꽝이기 때문에 그냥 지나갔습니다.~



아래 사진의 물결이 치는 건물은 빠칭고 건물이네요.


일본에서는 우리와 달리 합법적이라 이렇게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아까 유혹을 이겨내고 왔는데 또 있네요 ㅡㅡ;;




오후의 빛을 잘 담으면 일본 특유의 골목을 사진에 담을 수 있을듯 합니다.


앞에 간판을 보니 도돈보리에 도착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