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다카라즈카 (宝塚) 가는 길

by cdworld 2015. 6. 18.
반응형

이번에 찾아갈 곳은 다카라즈카 (宝塚) 입니다.


오사카에서 (우메다에서) 전철로 40여분 정도 위치에 있는 조그만 도시입니다.

일본 최초의 여성뮤지컬팀인 다카라즈카 가극단(宝塚歌劇団)이 있는 곳으로 공연장에 연간 100만명이 찾는다고 하네요.




출발전 난바 도돈보리 아침 사진 찰칵~



2박3일을 머물렀던 난바 위싱턴 호텔~


니폰바시역 도착했습니다.


아.. 바보 같이 ㅡㅡ;; 반대방향으로 탔다가 되돌아 오는 촌극을 ㅎㅎ



월요일 출근시간대라 난바역이 아주 복잡합니다.


10여분 전철타고 우메다에 도착했습니다.



다카라즈카 가는 전철을 타러 이동합니다.




노선이 너무 많은 출발점이라... 아래 사진의 인포메이션에서 물어보는게 빠릅니다. ^^


참고로 다카라즈카 까지 전철 요금은


성인 : 280엔 / 어린이 : 140엔  입니다.

 



4번 알려줘서 서둘러 탔습니다.



전찰안에서 우메다 스카이 빌딩이 보여서 찰칵~


주택가를 지나서




40여분 걸려서 다카라즈카역에 도착했습니다.




커다란 곰인형이 있어서 찰칵~





내려온 계단을 등지고 직진하면 되는데요... 저는 오른쪽 출구로 나갔네요




아래 사진의 왼쪽 방향- 파란색 화살표 -으로 나가야 됩니다.


방향을 혼동해서 X 방향으로 갔다가 되돌아오는 ㅡㅡ;; 실수를 했네요



아래 사진은 렌즈를 최대한 땡겨서 찍은건데요


"SORIO 1 한큐 백화점" 간판이 보일거예요


백화점 방향으로 가면 됩니다.





아래 사진의 화살표 방향으로 백화점 가로지르는 통로로 가도 됩니다. 


(이렇게 가는것이 빠릅니다.)




전 뭐. 시간도 많고 ^^ 오른쪽으로 돌아 갔습니다.



횡단보도를 건너는것은 아니구요


계속 길을 따라 갑니다.




한적한 (작은 도시라 더 그렇겠지만) 길에 사람도 없고.. 좋네요 ^^


다만 날씨는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