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우메다, 난바

by cdworld 2015. 6. 18.
반응형

이제 오사카로 이동합니다.



10:07 전철 > 10;46 우메다 도착



난바 가는 전철 (미도스지 라인) 타러 이동합니다.




백화점 쇼윈도~~


(몇 번 왔지만) 볼때 마다 새롭고 화려하더라구요






10:45 우메다 출발

11:03 난바 도착





E3 출구로 나왔습니다.


근처 다이소에 가는 길입니다.


다이소에 도착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은 캐리어밸트 사진을 보여주고 물어물어 찾았습니다.


3층에 있네요


그런데 !!! 가격표가 없네요.


고민하다가 뭐 얼마나 비싸겠어? 하는 생각에 계산대로 가지고 갔습니다.

다이소 


100엔 + 소비세 8% = 108엔이네요.


당시 환율로 1000원이 조금 안되네요.


혹시 오사카에서 캐리어 밸트 필요하신분은 찾아가세요~~



호텔 가서 맞겨놓았던 캐리어 찾고


간단히 점심먹고...


도돈보리를 마지막으로 배회 하다가..


이 노점 앞에서 멈췄습니다. !!!!


게다리 구이 700엔 !!


맛은 좋았습니다.~~


물론 갈때 마다 먹어볼 정도는 아니지만 한번은 먹어볼만 하더군요 ^^


이제 난카이난바역으로 이동합니다.








https://itunes.apple.com/kr/app/osakasajinjjiggi/id933898574?l=en&mt=8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제가 만든 ^^;; 앱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