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베놈 (Venom, 2018)

by cdworld 2018. 10. 8.
반응형

베놈 (Venom, 2018)


장르 : 액션, SF, 스릴러 / 미국 / 107분 / 2018 .10.03 개봉

감독 : 루벤 플레셔

출연 : 톰 하디(에디 브록 / 베놈), 미셸 윌리엄스(앤 웨잉) ...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영웅인가, 악당인가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뒤를 쫓던 그는 

이들의 사무실에 잠입했다가 실험실에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된다. 


'심비오트'와 공생하게 된 '에디 브록'은 

마침내 한층 강력한 '베놈'으로 거듭나고, 

악한 존재만을 상대하려는 '에디 브록'의 의지와 달리 

'베놈'은 난폭한 힘을 주체하지 못하는데…! 


지배할 것인가, 지배당할 것인가






오래전 스파이더맨 3편인가에서 스파이더맨이 

외계에서 떨어진 물체이 감염되어

(검정색) 둘로 나뉘어 싸우던 모습을 기억하는데요

그때 그 매개체가 독립된 영화로 돌아왔습니다.


[스파이더맨 3 (Spider-Man 3, 2007) 포스터]



정의감에 불타던 기자 에디가 너무 정의감에 불타서

그로 인해 직업도 잃고 애인도 잃고 ...

백수노릇을 합니다.


정의감에 다시 불타 한 연구소에 잠입했다가...

뭐 그런 이야기입니다. ㅎㅎ


외계인과 인간의 공존.. 

(여기에선 인간이 숙주 역활을 하는걸로 나오네요)


그런데 !!!!


좀 영화가 약합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등급을 낮추려고 촬영분을 많이 잘라냈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리나라 기준) 15세 관람가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좀 약하게 느껴집니다.

뭐 볼만한데...  신나지 않다고 해야 할까요?


감독판이 따로 등급받고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에디의 여자친구가 어디서 본듯 한데 했는데 

찾아보니 

위대한 쇼맨 (The Greatest Showman, 2017),

웬디와 루시 (Wendy And Lucy, 2008) 등에 출연한 (-- 제가 본 기준으로 ㅎㅎ)

미셸 윌리엄스 (Michelle Williams)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