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텐포잔 대관람차

by cdworld 2012. 5. 28.
반응형

대관람차 타는 곳~ 눈에 잘 띕니다.~ ^^

에스컬레이터 타고 조금 올라갑니다.

매표소에서 주유패스와 (작은)티켓 보여주고 교환받습니다.



바로 옆에는 마켓플레이스인데. 입구입니다. 여기는 잠시후에~ ^^

ㅎㅎ 일본어 까막눈인 사람한테 ㅡㅡ;; 최대 갈림길인데


낮 시간에 사람이 없어서 ㅡㅡ;; 같은 곳으로 합쳐지네요.. 괜히 고민을 했단 ㅡㅡ;;;


혼자 왔는데 ㅡㅡ;; 전 이 푸우랑 같이 탔습니다. ㅎㅎ 직원센스쟁이~ ㅋㅋ

한바퀴 돌면서 항만지역을 다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주요 건물 안내도도 붙어 있네요

잠시후에 탈 산타마리아호가 지나가네요~







타기 전에 기념 사진을 찍을지 물어봅니다. 전 혼자라서 패스 했는데..

앞의 분(가족)은 사진을 찍었고 한바퀴 타고 내려오니 저렇게 기념품을 만들어 주네요.~

가격은 1000엔 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장사수완은 최고네요 ^^~

이제 바로 옆에 있는 마켓플레이스에 구경하러 이동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