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신사이바시스지 #5

by cdworld 2012. 6. 1.
반응형

돈키호테에서 이것저것 조금 샀습니다.

100엔짜리 아이스크림 (돈키호테)

도돈보리에서 점심을 해결하려 찾는 중입니다.

몇 곳 (여행 책자에 유명한 곳) 을 갔는데 ㅜㅜ 줄이 너무 길어서 패스

일본 여성분들 모여있어서 찰칵 (패션이 좀 평범하지는 않아서 ^^)

이 집에 들어 갔습니다.


오꼬모미야끼 하는 곳인데.. 철판이 둥그렇게 하나로 되어 있네요




제가 주문한 요리가 시작됩니다.

버터를 철판에 두루고~

요리가 시작됩니다.


첫날 나라에서 먹었던 오꼬노미야끼를 생각하며 입맛을 ^^

하지만 ㅜㅜ 털썩.. 메뉴를 잘 못 골랐나 봅니다.

아래가 완료 상태입니다. ㅡㅡ;;

주걱 같은걸 주고는 철판에 눌러서(살짝 탄듯 하게 해서 주걱에 붙으면) 먹으라고 하네요.

역시 맛은 그럭저럭 ㅜㅜ 기대했던 맛도 아니고 ㅡㅡ;;

제가 뭘 고르건지 ^^

죽 먹은 느낌이었네요.

가격은 682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