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신오사카 치산바이 호텔

by cdworld 2013. 1. 6.
반응형

신오사카 치산호텔 (CHISUN HOTEL SHIN OSAKA)


신오카역 6번출구 직진으로 한 10분정도 (도보) 가면 나옵니다.


난바역에서 신오사카역까지 한 15분 정도 걸리네요.




여성전용칸인가봅니다.




신오카역 도착했습니다.



6번 출구로 이동합니다.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방이.. 아주 아담하네요 ^^




원래 바로 출발하려고 했는데 ㅡㅡ;;


하나X어 통해서 예약한 호텔이 조식 문제가 꼬여서 거의 1시간 정도 있다 출발했습니다. ㅜㅜ



기억에 남는 점


1. 방에 (제가 묵은 방만 그런지도) 냉장고가 없네요. 한 겨울이라 그렇지 여름엔 시원한 물이나 음료수 넣어드면 좋은데 아쉽네요.


2. 조식쿠폰은 체크인할때 한꺼번에 주지 않고 그 전날 1장씩 주네요. 외출했다 돌아올때 키 주면서 같이 1장씩 줍니다.


묵었던 5층에 있던 (엘레베이터 앞) 도시락 자판기입니다.



그리고 맥주 자판기도 있네요.




아래 링크는 마지막날 아침에 둘러본 호텔 주변입니다.


http://cdworld.tistory.com/1371



호텔위치입니다.









-- --
크게 보기


크게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