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호텔 주변 (신오사카 치산호텔)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미지막날 아침입니다.


혹시 호텔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cdworld.tistory.com/1285


출발하기 전에 호텔 주변 살짝 돌아봤습니다.



증명사진 자판기가 있네요.






편의점도 크리스마스 광고가 도배를 하네요 ㅎㅎ


거울이 보여 셀카질 ㅎㅎ





건물벽인데 패턴이 보여서 한장~








들어갈까 했는데.. 비행기가 지나가네요~



길건너 가보면서 비행기 더 지나가나 기다려봤습니다.





아침이라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더군요.


(아래 사진은 2명 지나간다음 찰칵 ㅎㅎ)



비행기가 지나가기는 하는데.. 마음에 드는 구도로 찍기엔 좀 어려울것 같네요.



이제 체크아웃해서 마지막날 일정을 시작합니다.



아래 사진은 지하철 타러 가다가 좀 독특한 자전거가 지나가서 한장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