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오사카 스테이션 시티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간사이쓰루패스 입니다


2일, 3일, 4일차 사용했는데 모두 7~8시 사이에 게이트 통과했네요. 부지런하게 움직였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우메다역에서 독특한 광고판이 보여서 찰칵~



계속 책속에서만 봐서 아침에 잠시 시간내서  오사카 스테이션 시티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그래봤자 광장쪽 가볼꺼지만요 ^^


저 멀리 보이는  오사카 스테이션 시티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도착했습니다.


넓은 광장입니다.


여행책자에 1장 나온 사진 보고 무턱대고 찾아온 곳입니다. ^^


평일 (24일 - 월요일) 아침에 사람들이 거의 없네요.







시공의 광장이라고 하네요.


콘서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수시로 열린다고 합니다.


저녁때 가보면 좋을듯 한데.. 벌써 마지막날 아침이네요 ㅠㅠ






이런 사진 찍으면서 어안(10.5mm)렌즈 가지고 간게 참 다행이란 생각이 드네요 ^^







이제 지하철 타러 슬슬 (?) 이동합니다.




오사카에 2번이나 와서 한번도 들어가 본적이 없는 요도바시네요 ㅎㅎ




HEP FIVE도 보이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