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라면 박물관 (인스턴트 라면 박물관) #2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라면 겉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그림에 소질이 없어서..


배산임수에 '독도는 한국영토다' 글까지 ㅎㅎ



라면으로 만들기 전에 한바퀴 돌아봤습니다.


컵라면이 전시되어 있네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이 많이 보이네요.




창립자 '안도 모모후쿠'(1910 ~ 2007) 입니다.



대형 컵라면 단면모형이 있네요. (성인 키 만큼 큽니다.)



이제 컵라면을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그림을 그린 컵을 주고 아래 사진의 손잡이를 6번인가.. 돌립니다. ^^



그리고 원하는 고명을 선택합니다.



뚜껑이 압착되구요



통과해서



비닐포장된 컵라면이 나옵니다.



이 붉은색 끈을 가지고 포장합니다.





완충제 포장이 완료되었습니다. (풍선 바람 넣는 손펌프가 있습니다.)



재미난 라면 모형이 있네요.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 올라가기전에 1층 전경 찰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