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라면 박물관 (인스턴트 라면 박물관) #4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라면 만드는 과정 및 여러가지 전시되어 있습니다.




면발을 뽑아서 포장하는 과정입니다. (사진 순서는 꺼꾸로)




아래 사진의 손잡이를 돌리면 동그란 안의 사진이 바뀝니다.



영어와 중국어는 오디오 가이드가 있나보이네요.



캐릭터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


기념품 파는 곳입니다.




귀여운 상품들이 많이 있네요.




아래 사진은 간사이쓰루패스 쿠폰으로 교환한 작은 노트(메모지) 입니다.



이제 라면 박물관을 나와 난바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아래 사진은 봄에 보고 거의 1년만에 봤는데.. 정겹네요 ㅎㅎ




아무도 없어서 동상도 찰칵~



주변 안내도입니다.



꽃이 피이서 찰칵~





아침에 올때 문을 닫았던 가게가 오픈했네요.




기념사진 찍는 곳이 아직 있군요 ㅎㅎ



이제 다음지역으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