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오가닉 빌딩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한 20여분 걸려서 우메다역에 도착했습니다.




오늘 두번째 행선지는 오가닉 빌딩으로 갈 예정입니다.



열쇠, 신발 수리점인가보네요. 일본에서 처음 보는것 같네요.



독특한(?) 패션의 사람이 있어서 찰칵~



우메다역인데.. 우리와는 좀 다른 장면이더군요.


휄체어를 탄 사람과 보호자. 그리고 역무원.


역무원이 판자 같은걸 가지고 있더라구요.



전철이 도착하자 휄체어가 쉽게 갈 수 있도록 발판을 만들어 주세요.


그런데 주변의 일본인들은 아무도 신경쓰지 않더군요.


오히려 사진찍는 제가 이상할 정도로..


우리나라에서는 보지 못한 장면인데.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신사이바시역에 도착했습니다.



형광등 조명이 독특해서 한장~ (전철 타는 곳 천장)



기모노 입은 중년의여성(?)이 있어서 찰칵~



아무리 봐도.. 참 찾기 힘든 지하철 역으로 나왔습니다. (3번 출구)



루이비통 건물이 보이네요.



쭈~욱 걸어갑니다.



조형물이 보여서 찰칵~



커피머신 매장이 있네요.




이 건물이 나오면 좌측으로 가면 나옵니다.



오가닉 빌딩에 도착했습니다.


이탈리아 건축가 가에타노 페체가 설계한 기발한 디자인의 건물이라고 합니다


전세계에서 수집한 100여종의 식물이 심겨져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게 끝이네요. 뭐 더 볼것이 없네요 ㅡㅡ;;;;;



이제 슬슬 점심 먹으러 난바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