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신사이바시스지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오가닉 빌딩에서 난바 (도돈보리 근처)로 터벅터벅 걸어 가는 중입니다.


클래식한 자동차 지나가서 찰칵~



빌딩 사이 신사이바시스지를 따라 구경하면서 이동중입니다.



헌책방이 있네요.



배용준이 떡하니.. 오락실앞에 있네요 ^^



열심히 트럼펫을 (나팔인가? ㅡㅡ;;) 불고 있는 일본 구세군.



멘홀뚜껑도.. 계속 찍다 보니.. 눈에 계속 띄네요.



애견모임? 인가 봅니다.. 모금활동도 하는거 같고



상가들 지나가면서 사진 찍었습니다.


캐리어 끌면서 찍어서 힘들긴 하더군요 ^^




키티매장





품절딱지가 붙어 있네요. 잘 팔리는 군요.. ^^



디즈니스토어




달로와요 입니다. 


지난번에 매장에 들러서 작은 산딸기 타르트를 사먹어서 그런지 좀더 눈길이 가더군요 ^^






크레페 가게인데 저 뒤에 싱싱하고 커다란 바나나가 눈길을 끄네요.



이처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는 의미겠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