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라면 박물관 (인스턴트 라면 박물관) #3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2층은 체험관입니다.


사전에 예약을 해야 가능합니다.


아이들과 같이 예약해서 오면 좋을것 같네요. (일본어 되면^^)




거대 귀요미 마스코드가 있네요 ㅎㅎ


아래 사진처럼 직접 면을 뽑아서 라면을 만드립니다.



1층에 둥근 전시장이 있는데 라면에 대한 영상이 나오고 있네요. (다만 아무도 없네요 ㅎㅎ)



라면 홍보관입니다. 우주인의 식량으로 사용되고 있나 (또는 되었거나) 보네요.





다양한 내용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작은 가게가 만들어져 있네요.


최초의 라면을 만든 장소를 재현하여 놓은곳 같네요.


자전거와 닭 모형이 있습니다.


밖에는 면발 모형이



내부입니다.



당시 라면을 만들던 모습이 재현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보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자세하게도 달력은 1958년 3월 달력이 걸려 있네요.




면발 뽑는 기계네요. (수타면은 아니었군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