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라면 박물관 (인스턴트 라면 박물관) #1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우메다역에서 출발합니다.


지하철 요금은 우메다역에서 성인 260엔 / 학생 130엔 입니다.


(간사이쓰루패스로 이용가능하고 주유패스는 안됩니다. )



이케다역 도착



지난번에 왔던 곳이라 ㅎㅎ 지리는 훤하네요.




외벽이 예쁜 가게인데 아직 문을 안열었네요.





아래는 작은 (개인집) 집인데요 봄에 왔을때 봤던 난장이 인형들이 보여서 반가워서 찰칵~



라면 박물관 도착했습니다.



현지 관광객(?)이 아이들 사진 찍어 주고 있네요. ^^





드디어 입장했습니다. 


지난번에는 휴일이라 입구까지 왔다 돌아간 기억이 ㅜㅜ



마지막날이라 캐리어 끌고 갔는데요


앞에서 캐리어 맡아주고 번호 주네요.


마지막날이나 첫날 캐리어 끌고 가실분은 부담없이 가셔도 될 듯합니다.



엄청난 컵라면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1958년 최초의 라면부터 시작되는 라면들 입니다.




지폐 교환기



라면 만드는 재료 설명입니다.



커다란 컵라면이 달려 있네요.



바로 앞에서 줄이 ㅜㅜ ... (입장 대기 입니다.)



자판기에 300엔으로 컵하나 구입했습니다.


(300엔으로 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손 씻는 곳이 자판기 바로 옆에 있습니다.


어디에서 왔는지 묻더니 한글로 된 안내판을 보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