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우메다 지하상가, 한큐, 한신 백화점 #1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우메다역에서 내려서 생각해보니 계속 우메다는 지나치기만 하고 ^^ 잠시 상가 둘러봤습니다.


먹음직스런 케익이 ㅜㅜ 지금 생각해도 입맛이 ^^




지하상가 돌아다니다 한큐백화점에 들어갔습니다.


하트 모양의 빵도 있네요.




다양한 먹거리 퍼레이드 입니다. ^^~



사과쨈인가 보네요~









크리스마스 때라 그런지 트리나 산타 같은 장식이 눈에 띄네요.



삼각김밥~


백화점이라 그런지.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200엔이 넘는 가격대네요.



저녁 시간이라 할인하는곳도 종종 눈에 띄더군요.








육류는 초콜릿, 케익에 비하면 매장수가 거의 없다 싶이 할 정도네요.





귀요미 산타 장식이 있는 케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