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우메다 가는 길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반대쪽으로 가면 아침에 가려고 했던 철인28호를 볼 수 있지만.. 밤이고 ㅡㅡ;; 피곤하고.. 그냥 산노미야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지하철 도착했습니다.


(간사이쓰루패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4분만에 산노미야역에 도착했습니다.



아 그런데.. 우메다 가는 ㅡㅡ;; 라인까지 (한큐라인) 가는데 멀더군요.




Miserere  (1995) 라는 조형물이 서 있네요.




아이들의 손, 발 프린팅인가 봅니다.



계속 이정표 보면서 따라갑니다.




이제 한큐라인 타는 곳에 도착했습니다.



거의 10분 걸었네요. 피곤해서 빨리 가야지 하는 마음에 이정표만 보고 걸었는데 10분 OTL ... (멀어요 ㅜㅜ)


오사카 방향이 나오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아래 사진 처럼 노란줄로 줄설때 안내선을 그어 놨네요.



우메다행 전철 도착



30여분 만에 우메다 도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