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모자이크 야경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모자이크 쇼핑센터에서 바라본 고베 야경입니다. (고메 포트 타워 주변)


모자이크 뒷편으로 고베 포트 타워가 보이기 시작하네요.



아주 멋진 장관입니다.~




하루 종일 무겁게 삼각대 가지고 다닌 보람을 찾네요 ㅜㅜ





연인도 많고 사람도 많고.. ㅎㅎ




트럭이 반쯤 나온 식당



선박이 지나가서 같이 한장에~ (아래 사진)



모자이크 대관람차입니다.



색이 계속 변하면서 아주 아름답습니다.



건너편 오리엔탈 호텔도 보이네요.



어안렌즈(10.5mm)로 담아 보았습니다.







이렇게 모자이크 야경을 담고 오사카로 이동해야 합니다.


시티루프 버스는 주말이라 조금 늦게까지 운행되도 18시에 끝나서.. 가까운 전철역을 찾아 가기로 했습니다


가면서 손짓발짓 물어보고 ㅎㅎ^^


카이간선 미나토모 토마치역으로 갔습니다.




아래 건물안에 역이 있습니다.


우리와는 달리.. 지하철 역 찾기가 쉽지 않더군요.



도착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