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HARE 쇼핑몰, 저녁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고베 포트 타워근방에서 다시 시티루트 타고 (1일권 본전 뽑자는 의도로 ㅎㅎ) 근처 하버랜드 정류장 (2번) 에서 내렸습니다.


모자이크 쇼핑센터에서 바라본 야경을 찍을 생각인데 오후 4시 30분정도라서 아직 밝은편입니다.




길건너에 모자이크 쇼핑센터가 보이네요. (아래사진)





시간도 남고 해서 HaRe 쇼핑몰에 구경하러 들어갔습니다.





실내에 대형 크리가 있네요.




앗!!!! 지하 1층에 푸드마켓이 있군요.


구경 갔습니다. ㅎㅎ




우리나라의 대형쇼핑몰 지하에 있는 식품매장 같네요.




다양한 먹거리를 구경만 하다가...



저녁겸 간식겸 초밥세트 하나 골랐습니다. 698엔짜리.



사진에는 없는데 나무젓가락에 이수씨게(나무로 만든거)가 하나 같이 들어 있네요.


배려가 남다르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테이블이 있어서 매장에서 구입한 간단한 먹거리 먹을 수 있네요. (식사하는 사람들도 꽤 있구요)



먹고 1시간쯤 지나니 날이 어두워지네요.



형형색색 이쁜 소가 2마리 있어서 찰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