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시텐노지 #2

by cdworld 2013. 1. 6.
반응형

저 멀리 (솟아 오른) 중심가람의 첨탑이 보이네요





혹시 들어갈 수 있을 까 해서 빨리 이동했습니다.




오호 문이 열려 있네요. (동절기에는 16:00까지만 입장 가능합니다.)




애완동물이랑 같이 들어오지 말라고 되어 있네요. (번역기 돌린 듯 ㅎㅎ)


중심가람의 핵심인 5층탑입니다.


16mm로 찍고 어안렌즈로 바꿨습니다.



시원한 사진~


왼쪽은 금당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ㅜㅜ 그만 나가라고 하네요 ㅜㅜ 



나오고 바로 문을 닫습니다. ㅜㅜ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군요.


우산도 호텔에 두고 왔는데 ㅡㅡ;;;



주변 살짝 둘러보다가 다음번 예정지인 츠텐카쿠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