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공중 전망대 #1

by cdworld 2013. 1. 7.
반응형

공중전망대에 들어서는 입구입니다.




회전목마도 있네요




커다란 트리가 있어서 한바퀴 돌아봤습니다.~






뭔(?) 20주년인가 보네요 ^^





4층까지 가면 안되고 3층에 공중전망대 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화살표 따라서 가면 됩니다.




유리창 너머 아래(트리)를 보면서 찰칵~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35층으로 바로 올라랍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려 경사가 급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입장권 (주유패스의 경우) 교환 할 수 있는 티켓창구입니다.



아래 사진 처럼 별모양을 하나 주네요




별에 소원을 적어 걸어놨네요.




끈과 펜이 준비되어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