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공중 전망대 #2

by cdworld 2013. 1. 7.
반응형

공중전망대 이어집니다~


하루종일 들고 다닌 ^^ 삼각대 펼치고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 


유리창때문에 예쁘게 나오지는 않네요~





벽에 쳐진 줄에 걸기도 하고 이렇게 미니 트리가 곳곳에 있어서 걸어 놓을 수 있네요.










옥상에 있는 전망대를 올라갔습니다. 


(지난번 갔을땐 ㅡㅡ;; 몰랐었는데 ㅎㅎ)




비바람이 몰아치네요 ㅡㅡ;;;




비바람에 맞서서 최대한 야경을 찍어보기로 노력하고 있는 중입니다 ^^





오래 있지 못하고 내려왔습니다.





이제 아까 올라온 순서 반대로 내려가는 중입니다.~



1층에 모형이 전시되어 있네요.



우메다 역안의 레미제라블 일본 포스터네요.



아래는 호텔 입구입니다. 낮에는 잘 못봣던거 같아서 찰칵~ 찍었습니다.



이렇게 우여곡절(?)에 비바람 맞고 다닌 첫날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