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난킨마치 #2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뚜벅뚜벅 난킨마치 이어집니다.


중앙지역을 지나니 점점 사람이 많아 지네요.



별의별것을 다 파네요. ㅎㅎ



오호 이번에는 팬더빵이네요 ㅎㅎ







고로케입니다.




배는 불러도 한번 맛은 봐야 겠다 싶어서


아래 사진의 왼쪽에서 2번째 고로케 1개 샀습니다.



이렇게 주네요.




어느새 끝까지 왔네요. 되돌아 가기로 했습니다. (시티루프 타고 이동하려고요)




차이나타운에도 산타는 빠지지 않네요.





꽃빵 한가득 사기시는 아주머니가 보여서 찰칵~



이렇게 난킨마치는 나왔구요. 역시 일본 특유의 무언가는 없습니다. ^^


화장실 가려고.. 근처에 스타벅스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뭔 사람이 이리 많은지 ㅎㅎ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좋네요 ^^



이제 다시 시티루프 기다리는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