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점심 라멘 (고베 산노미야역)

by cdworld 2013. 2. 2.
반응형

다음번 행선지로 이동하다가 점심 시간도 지나고 무언가 먹어야 겠다 했습니다.


원래는 고베의 유명한 !! 와규를 먹어보려고 했는데, 검색해보니  점심메뉴로 여행객이 많이 찾는 저렴한것은 와규가 아니라고 하네요.


한 5000엔 정도는 줘야 와규 본 맛(?)을 맛 볼 수 있다고 하더군요 ㅎㅎ


그래서 무언가 다른걸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산노미야 역에서 내렸습니다.



그냥 대책없이 ㅎㅎ 이동중입니다.



그러다 푯맛을 들고 손님을 호객하는곳이 있어서 그냥 따라가봤습니다.


라멘 집이네요.



실내는 이렇게.. 'ㄱ'자 구조로 4명 4명씩 총 8명 정도만 들어갈 수 있는 작은 식당입니다.



메뉴는 4가지뿐이고 모두 650엔이네요.


전 아래 메뉴의 맨 오른쪽 주문했습니다.



엄청난 숙주나물이 특징입니다. ㅎㅎ


맨 위에는 마늘 다진것이 올려져 있구요.



아쉽게도 차슈는 사진에 보이는 3조각이 끝이네요. 


숙주는 살짝 데쳐서 쌓아놨구요.


면발은 칼국수 같은 면발입니다.


양은.. 엄청나네요. 다른 라멘 먹으면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는데 여기는 국물은 못 먹었네요 ㅎㅎ



추천드리기도 좀 애매하고...ㅎㅎ 혹시 위치가 궁금하신 분을 위해서. 기억을 더듬어 봤는데 ㅡㅡ;; 잘 기억이 안나네요..


A가 KFC입니다.


제 기억에는 2번 골목으로 기억합니다만.. 혹시 모르니 1~4번 골목도 다 찾아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