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지나가는 외국인클럽

by cdworld 2013. 1. 30.
반응형

비늘의 집에서 그냥 이동합니다. ^^ 이땐 방향 감각을 살짝~~ 잃어서 그냥 걸었네요.




갑자기 나타난(?) 키타노 외국인 클럽입니다.



입구엔 로마시대 전차모양의 동상이 있습니다.


입장료는 500엔 / 초등학생 200엔..


저는... 입장하지 않았습니다.


원래 ㅡㅡ;; 아해 사진도 못 찍는건데 '우와 멋있다 하면서 사진찍었는데' 


직원이 입장권 사서 들어가라고 해서.. '아... 여기가 거기군(?)' 했네요 ^^


그냥 패스 했습니다.




일반 주민들이 사는 건물들이 나오네요.


관광객이 다디는 경로는 아닌가 봅니다. ㅎㅎ




지역마다 이렇게 모양이 독특한 덮개(뭐라고 해야 되나요? ㅡㅡ;;)가 있네요.






오래된 도심가라 그런지 대 부분 골목이고 큰길은 없네요.










아까 시티루프에서 내린곳에 다다랐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