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비늘의 집 (우로코의 집 - うろこの家) #1

by cdworld 2013. 1. 30.
반응형

비늘의 집 (우로코의 집 - うろこの家)


고베 추천코스에 빠지지 않는 비늘의 집입니다.



1905년 외국인 전용 임대주택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특히 건물 외벽을 천연석으로 마감했는데 마치 물고기 비늘(우로코)을 입혀 놓을 것 처럼 보인다 해서 비늘의 집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





아래 사진의 매표소에서 입장권 구입하시면 됩니다.


9관 공통권(3,500엔짜리)도 같이 판매하더라구요. 가시는 분은 참고 하세요 ^^


비늘의 집만은 1,000엔 입니다. (초등학생 300엔)



아래 사진이 입장권입니다. (책갈피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




유명한 코를 만지면 행운이 온다고 하는 멧돼지 동상 '포르첼리노' 복제품이 있습니다.


- 오리지널은 이탈리아 피렌치 시청 앞에 있다고 하네요 -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산타가 보이네요 ^^



가슴을 하도 만져서 반짝 거리는 군요 ^^




좀 쌩뚱맞은 불상 머리도 있네요.




입장했습니다.


앵무새가 처음으로 반기네요. (1913년이라도 되어 있는걸 보니 완전 골동품이네요 ^^)



아기자기한 실내장식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은 더욱 좋아하실듯 합니다.





많은 사람들 사이 사이 다니며 최대한 사람없는 사진 찍기가 힘드네요 ^^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갑니다.



반응형

댓글